실제 놀이의 교육효과에 대한 연구를 보면, Hurlock (1978)은 유아기는 신체가 유연하여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뿐 아니라 새로운 동작을 시도해 보려는 의지가 높아 기본적인 운동기술을 학습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라고 하였고 Johnson, Christie와 Yawkey(1999)는 노리가 유아의 도덕적 기준이나 규칙, 성역할, 협동
Ⅳ. 넥슨의 위기
1. 외부 요인
(1) 제도적 문제
최근 청소년들의 게임 과몰입에 따른 사회적 관심의 증가로 정부는 아래와 같은 제도를 마련하였다.
먼저 셧다운제도이다. 게임접속제한, 과도한 게임 중독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게임 서비스 이용시간을 일부 제한하는 제
기업으로 발전한다.
첫째, 고객만족프로그램 국내최초 세계 10대 도시 테마 인테리어
오픈전부터 전개되는 영화, 게임 등의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
서비스가 친절한 ‘사이버파크’
둘째, 가맹점 만족시스템
Web솔루션으로 구축된 24시간 전국 A/S시스템
전국 70여 협력 네트워크로 구축
▶ 중국의 세계경제 편입과 개혁·개방이 가속화 되면서 중국은 개혁·개방을 보다 확실히 추진하기 위해 WTO 가입을 추진하였다. 중국이 경제발전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전 국민을 시장경제 체제에 적응시키는 것이 필요하였다. 특히 관료집단, 여론 주도층 및 국유기업 종사자들의 인식과 관련 제도를
Ⅰ. 들어가며
《삼국지》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지금까지 널리 읽히고 있는 작품이다. 하지만 그 동안 많은 사람들이 접하게 된 《삼국지》는 진수의 《정사 삼국지》(이하 《삼국지》로 통일)가 아닌 나관중의 《삼국지연의》였다. 본인도 물론 이 보고서를 작성하면서 《정사 삼국지》를 처음 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