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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기호음료
1. 커피
커피 원산지는 에디오피아의 카파 지방으로 술을 마시지 못하는 회교도들에 의하여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졌다. 커피를 본격적으로 음료로서 마시기 시작한 것은 10세기경이며 커피 볶는 기술이 개발된 14세기 말경부터 진정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가 있었다.
● 마실 수 있는 모든 것(Any sort of drink)
● 음료의 중요성 : 모든 생명체의 근원이자 필수 요소 * 인체의 70% 가량이 물로 구성 (1일 2~3ℓ필요) * 인류문명의 발생지 대부분도 용수(用水)와 관계 깊음 * 수질 오염과 용수부족, 기호변화로 인한 대체음료의 등장
● 대체음료의 성장 - 탄산음료, 플레이
음료이다. 유럽에서는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과일을 말하며 알코올 성분이 1~6% 정도 들어 있다. 그러나 한국에서 사이다라고 불리는 것은 시트르산(구연산)과 감미료·탄산가스를 원료로 하여 만든 음료로서 원래의 것과는 차이가 있다.
콜라
캐러멜로 색을 내고 카페인이 들어간 달콤한 탄산 음료
음료를 리스트에 표기하 며 가격도 표준가로서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2) Sky Lounge-전망이 좋은 곳에 위치하며 간단한 식사를 취급하거나 아니면 양식당으 로 운영되기도 한다.
3) Cocktail Lounge
4) Night Club & Discotheque
5) Mens Bar-여자의 출입을 규칙으로 금지하는 형태의 업장
6) Members Club
Beverage란….
음료의 정의
마시는 것의 통칭이다.
우리 인간의 신체구성중의 약 70 %가 물이다.
음료의 분류
알코올성 음료 (Alcoholic Beverage=Hard Drink)
비알코올성 음료 (Non-Alcoholic Beverage=Soft Drink)
Beverage 판매의 중요성
공헌 이익이 높다.
원가율이 낮다.
노동력이 적게 든다.
고객과의 친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