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소개
미국의 게임 디자이너이인 라프코스터가 저술한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은 재미가 어디에서 오는가부터 시작해서 좋은 게임의 조건과 나쁜 게임들의 단점 및
게임 개발자들이 가져야 할 자세와 게임은 단순히 게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로써 존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은 미국태생의 게임디자이너인 라프 코스터가 글과 삽화의 형식으로 출간한 책으로서 게임의 재미가 무엇인가와 어떻게 하면 게임을 통해 재미를 줄 수 있을까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으며 게임제작이 사회적으로 어떠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풀어낸 책이다.
그리고 이 책
1.재미경영 조사를 시작하면서..
1-1. 재미가 일과 함께 있을 때 느끼는 우리의 고정관념
재미있게 일하라고? 직장에서? 그게 제대로 되겠어?
일이 재미있는 리가 없잖아! 그랬다간 일 안하고 논다고 할 텐데…
일하기도 바쁜데 왜 그런 것에까지 신경 쓸 수 있겠어?
성과는 없고 정말 '웃기는 회
1. 연구목적
2005년 미 연방 정부의 Census 조사에 따르면 미국에는 현재 약 108만 명의 한인이 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1945년 2차 세계대전 직후 미국에는 약 1만 명의 한인이 거주하고 있었으며, 1970년까지만 해도 재미한인의 수는 약 7만 명 수준이었던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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