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생각하는 라이트 유저들을 노릴 수 있는 시장으로 1번 시장과 마찬가지로 꾸준한 구입을 생각하기 힘든 시장이다.
(5) 게임 생활에 충실하면서 디자인까지 보는 시장이라 할 수 있다. 2번시장과 함께 정통적
인 3세대 가정용 게임기를 표방하는 ps3라면 반드시 잡아야 할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소니를 잠재울 수 없었다.
플레이스테이션은 텔레비전의 AV 단자에 연결해 텔레비전 화면으로 게임을 보면서 전용 컨트롤러로 게임을 하는 비디오게임기이다. 기존의 게임기와 달리 콤팩트디스크(CD)를 매체로 사용해, 출시와 동시에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7500만 대 이상이 팔렸다.
3. PS1의 성
닌텐도의 미래에 관해 부정적인 기사를 쏟아내었다. 현재 소프트웨어밖에 경쟁력이 남지 않은 닌텐도가 앞으로 MS에 합병되거나 게임기 개발을 포기하고 소프트웨어산업에만 매진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 그 핵심적인 내용이었다. 게다가 소니는 닌텐도의 텃밭이었던 휴대용 게임기 산업에PS2에서 입증
닌텐도는 가정용 게임기 시장에서 CD시대 이전에 패미컴, 슈퍼패미컴 등을 출시하여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왔으나 게임팩에서 CD로 바뀌면서 가정용 게임기의 왕좌를 소니(Sony)의 PS(플레이스테이션)에 넘겨주고 말았다. 야심차게 닌텐도64, 게임큐브 등의 가정용 게임기를 출시하였으나 게임개발사 지
소니(Sony)와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Sony Music Entertainment=SME)의 합작 자회사인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SCE)-의 플레이스테이션(이하 PS) 2였다. 당시에는 닌텐도의 게임큐브나 세가의 드림캐스트 등도 있었지만 94년 PS 1이 출시된 이후부터 단 한번도 마켓리더가 되어보지 못하고 근근이 버티고 있는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