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s Arts introduces The Sims Online
본사가 미국 California 의 Redwood city에 있는 Electronics Arts사는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독립적인 게임 제작사이다. 이 회사는 다양한 hardware platforms을 위한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오락 소프트웨어를 개발, 판매 및 확산시키고 있다. 이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PC-based 제품
I. Executive Summary
1. Goal
- 10대 청소년층(특히, 10대소녀층)을 주대상으로
- Monthly subscription fee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인터넷에서 무상으로 사용) 및
- Credit card없이 온라인 가입 등록을 간편화한
- The Sims Online (TSO)의 Launch를 통해 가입고객수 확대 및 시장확대를 수행함.
(출시후 1년내 가입
2. ‘심즈(The Sims™)’ 분석
2-1 ‘심즈(The Sims™)’ 소개
게임 ‘The Sims™’ 는 ‘맥시스’에서 제작하고 ‘윌 라이트’가 디자인을 맡은 세계 최초의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발매 이후 1,600만 장 이상이 판매되어 PC 게임 중 세계적으로 제일 많은 판매고를 올린 게임으로 기록되어있다. 그 인기를
▷ 장점
- 극소량의 시료로도 분석가능
- 전종류의 원소, 동위 원소 검출 가능
- 이온영상맵핑, 라인스캐닝 가능
▷ 단점
- 전자상태에 따른 이차이온수율의 변화
- 정확한 정량화 및 정성분석의 한계
- 복잡한 질량스펙트럼에 따른 질량간섭
- Depth profile
- Ion imaging
- Quantification(정량화)
1. 서론
해외 선교에 대한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다. 첫째, 개인으로 선교를 나가는 것과 둘째, 선교기관에 소속되어서 단체를 배경으로 선교에 나가는 것이다. 개인으로 선교를 한다면 선교 방향이나 계획을 선교사 스스로 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재정 후원의 문제나 기타 지원의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