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주요 연혁
2006-2007
2007 AUTOSAR 기반 임베디드 SW 플랫폼 선행 개발
제조산업 전문 MES(Auto-MES) 출시
2006 자동차 부품 협력사를 위한 특화 서비스 개시 등 지원확대
2004-2005
2005 현대카드/캐피탈 재해복구(DR) 시스템 구축
2004 해외법인 ERP 확대 (HMMA, 북미 모비스, 글로비스)
국
Ⅳ. 넥슨의 위기
1. 외부 요인
(1) 제도적 문제
최근 청소년들의 게임 과몰입에 따른 사회적 관심의 증가로 정부는 아래와 같은 제도를 마련하였다.
먼저 셧다운제도이다. 게임접속제한, 과도한 게임 중독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게임 서비스 이용시간을 일부 제한하는 제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기반으로 미디어와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기업.
넥슨의 일차적인 목표는 일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구하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제공하고 회사 구성원들에게는 성장의 기회
사례2) 원클릭 통합예약 서비스
23개 기관, 540종의 공원견학, 시설이용, 병원진료까지 모든 예약서비스를 한 눈에...
서울시에서는 하나의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서울시 산하기관의 각종 예약을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예약시스템을 대폭 개선하여 통합예약 서비스 (http://yeyak.seoul.go.kr)를 제공하고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장은 크게 DVD방과 PC방, 노래방으로 크게 분류된다. 최근 몇 년간 DVD방 시장이 축소되었으며, PC방은 2005년 약 2만 5천여개의 사업장이 있었으나 바다이야기 사태등으로 20%이상 규모가 축소되었다. 노래방은 전통적으로 가장 많은 사업장이 경쟁하고 있는 시장으로 판단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