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개요
주요 연혁
2006-2007
2007 AUTOSAR 기반 임베디드 SW 플랫폼 선행 개발
제조산업 전문 MES(Auto-MES) 출시
2006 자동차 부품 협력사를 위한 특화 서비스 개시 등 지원확대
2004-2005
2005 현대카드/캐피탈 재해복구(DR) 시스템 구축
2004 해외법인 ERP 확대 (HMMA, 북미 모비스, 글로비스)
국
Ⅳ. 넥슨의 위기
1. 외부 요인
(1) 제도적 문제
최근 청소년들의 게임 과몰입에 따른 사회적 관심의 증가로 정부는 아래와 같은 제도를 마련하였다.
먼저 셧다운제도이다. 게임접속제한, 과도한 게임 중독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게임 서비스 이용시간을 일부 제한하는 제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기반으로 미디어와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기업.
넥슨의 일차적인 목표는 일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구하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제공하고 회사 구성원들에게는 성장의 기회
사례2) 원클릭 통합예약 서비스
23개 기관, 540종의 공원견학, 시설이용, 병원진료까지 모든 예약서비스를 한 눈에...
서울시에서는 하나의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서울시 산하기관의 각종 예약을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예약시스템을 대폭 개선하여 통합예약 서비스 (http://yeyak.seoul.go.kr)를 제공하고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장은 크게 DVD방과 PC방, 노래방으로 크게 분류된다. 최근 몇 년간 DVD방 시장이 축소되었으며, PC방은 2005년 약 2만 5천여개의 사업장이 있었으나 바다이야기 사태등으로 20%이상 규모가 축소되었다. 노래방은 전통적으로 가장 많은 사업장이 경쟁하고 있는 시장으로 판단된
구 분 내 용
인구통계학적
환 경 주요 여가활동 중 게임 1위
게임이용자 하루 평균 72분 게임이용
사회문화적 환경 고객의 니즈 변화에 따라 웹2.0과 컨버전스가 시대적 트랜드로서 부각
법률적 환경 150m2 미만에서 500m2 미만으로 건축법 기준 대폭 완화
게임산업 진
행정개혁(administrative reform)에 대한 정의는 그 동안 많은 학자들에 의해서 이루어져 왔는데 대체적으로 의도하는 개혁의 방향과 개혁의 내용을 부분적으로 설명하는 것이었다. 즉, 국가발전의 적극적인 목표를 향해 행정체제를 개선하고자 하는 명백한 의도를 가지고 새로운 아이디어나 그 아이디어의
Ⅰ. 서론
과학기술의 혁명적인 발달로 현대행정은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다. 정보화 사회의 출현은 현대정부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놓았고, 세계 각국은 ‘초고속 정보 통신망’의 건설에 경쟁적으로 나서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정보화 사회에서는 정보통신 기반구축이 사회발전의 원동력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