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은 전반적인 심리적 조정과 생산적인 삶의 중요한 구성요소이다.
셋째, 신체적 측면에서도 중요한데, 직무와 관련하여 불만을 느끼는 경우 일상생활에서도 불만족을 초래하게 되며, 이러한 불만족상태로 인하여 불안정한 정서상태를 경험함과 동시에 가정생활과 여가, 심지어는 삶 자체를 불만
제고가 절대적인 과제이다.
고객이 요구(Need)하는 서비스의 질을 파악하여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CS란?
CS는 흔히 고객만족, 즉 'Customer Satisfaction' 의 준말로 일반적으로 고객 서비스 및 지원을 담당하는 것이다.
-고객 만족은 고객과의 관계로부터 시작된다 -
만족경영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Mobile Life Partner
Mobile life
고객의 needs에 맞춤화된 가치있는 정보가 Mobile network를 통해 획득, 가능해짐으로써 고객의 업무 생활, 개인 생활, 여가 등을 포함한 모든 삶의 영역에서 기존의 시공의 제약과 경계를 극복하여 보다 자유롭고 인간적인 Lifestyle을 가
Satisfaction Management)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용 게임기" 바로 "닌텐도 Wii"
닌텐도 Wii는 이렇게 Easy &Active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전략을 사용했답니다
Wii 개발 컨셉 구상시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고민 이외에 추가로 "매일매일 무엇인가 새로움을 주는 "에 관한 것을 함께 구상
<본문내용>
Ⅰ. 서론
1. 노인인구 및 가구
65세 이상 노인 비율은 2010년 10.9%로 10년 전보다 3.9%p 증가한 것으로 통계청은 집계하였다. 2000년∼2010년 사이 40세 이상의 모든 연령층에서 인구가 늘어나는 반면 15세∼19세를 제외한 39세 이하에서는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65세 이상 인구의 구성비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