政策, 地域的 特徵, 言語와 文化, 宗敎文化 등 다양한 면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중국의 小數民族이 중요한 理由에 대해 簡略하게 說明한 데 이어 本格的으로 중국의 小數民族에 대해 좀더 具體的으로 알아보고자 한다. 중국 小數民族의 始發点부터 각개 小數 民族의 特徵과 그들의 生活相에 대해 重點
政策에서 經濟와 政治 그리고 安全保障을 同時에 重視하는 政策으로 轉換했다. 그리하여 中·日 관계는 領土, 方位, 力士 그리고 臺灣 問題를 둘러싸고 시시탐탐 兩國간 紛爭이 일어나고 결국 중국의 핵실험을 理由로 중국에 대한 부상援助를 中斷했던 94~96年을 基點으로 政治관계는 改善되고 있지만
政策과 朝鮮 天主敎會의 神社參拜』(서울: 韓國史硏究), 1997.
이상의 천주교측 연구는 주로 교황청의 1936년 5월 16일자 훈령을 근거로 신사참배가 이뤄진 점에 관심을 두면서, 신사참배의 역사적 과정에서 신사참배를 공식적으로 반대했던 메리놀회 평양교구 선교사 및 신사참배 허용을 주도했던 주일
大宗 [d?z?ng] ① 거액(의) ② 대량(의) ③ 다액(多額)(의) ④ 대종
?(장황할 미; ?-총10획; we?i)? [w?iw?i] ① (이야기가) 흥미진진하다 ② 감칠맛이 있다 웅희령 총장은 말재주가 있어서 이 3치 썩지 않는 지혜로운 혀를 기대 장래의 재정계획과 대량의 용도와 상환방법을 설명하니 온통 흥미진진해 사람을 움
却說昭義節度使劉悟, 因不肯移節, 仍守原鎭。
각설소의절도사유오 인불긍이절 잉수원진
移? [y?ji?] 지방의 고위 관리(官吏)의 전임(轉任)
각설하고 소의절도사인 유오는 절도사를 옮기려고 하지 않아 여전히 원진을 지키고 있었다.
監軍劉承偕, 在宮時得寵太后, 視爲養子, 旣爲昭義監軍, 恃恩傲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