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을 차지할 것이 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③ 광고 매체별 광고비 예산 변동 추이
기업들의 모바일 광고 확대와 스마트 폰의 성장, APP-vertising(어플리케이션과 광고의 합성 신조어)의 성공 모델 등으로 인해 모바일 광고 시장의 크기는 대단히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광고플랫폼으로서의 트위터는 소비자 조사와 고객관리, 브랜드 이미지 제고등에 사용될 수 있다. 특히 트위터를 통해 쿠폰이라든지 타임세일 정보가 공개될 경우에는 매출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프로모티드 트렌드는 일일 단위로 정률(flat-rate) 광고비를 지불하는 스폰서 형태로서 트
서론
광고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상호작용을 형성하고 강화하는 핵심적인 요소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태도 뿐만 아니라 구매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과거와 현재의 광고 방식을 비교하며, 현대의 광고가 어떻게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관계를 형성하고 강화하는데 중요
그렇다면, DAILY-C가 해결해야 할 과제는?
글라소의 Me too제품이라는 이미지 벗기
그러한 이미지를 벗기 위하여,
글라소의 [비타민워터=트렌드음료]라는 공식에서 벗어난
DAILY-C만의 새로운 영역 개척하기
이런 것들이 과연 트렌드일까?
아니다, 건강을 챙기는 것은 트렌디한 것이 아니다.
비타민 워
광고와 연관된 부분이 91%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시장조사전문기관 '가트너'에 따르면 앱스토어에 올라가는 애플리케이션 중 80%가 유료지만 스마트폰 유저들이 내려받는 애플리케이션중 80%는 무료라고 합니다. 1만개 앱이 올라가면 20%인 2000개만 무료이고 80%는 유료 공급인데,
광고 시장에서는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 및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톡과 같은 SNS를 활용한 홍보가 각광받고 있다.
SNS는 개인 간의 정보전달과 공유의 개념으로 하나의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고 그 공동체로 하여금 또 다른 개인을 끌어들이는 스폰지 같은 컨텐츠이다. 이에 기업들은 SNS를
2) 산업적 쟁점
? 게임회사와 카카오플랫폼 간의 문제
‘카카오톡’을 빼고는 모바일 게임 시장을 논하기 힘든 상황
- 불합리한 수익구조
오픈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매출의 30% 수수료
카카오에 별개의 입점 수수료 21% 지불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이 카카오 기반 게임
→10000
1. 위젯이란
요즘 위젯이란 단어가 심심치 않게 들리고 있다. 웬만한 웹사이트나 블로그에는 위젯 한 두 개쯤은 유행처럼 달려있다. 굳이 위젯을 인터넷에서만 찾으려 하지 않아도 된다. 휴대전화업체나 PDA, 내비게이션까지 이제는 위젯이 없는 디지털 통신기기를 찾기도 쉽지 않아졌다. 위젯은 이미
또한 Google은 발표자료에서 자사의 타깃형 광고를 다른 형태의 미디어로 확대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개척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면서, “DMarc 인수로 Google 광고주의 네트워크와 인재 및 혁신적인 라디오 광고 기술을 결합해 새로운 광고수입을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Google은 온라
실정이다. 이에 우리나라의 국기(國伎)인 태권도가 모든 국민들의 평생체육으로 활성화 되고 올바른 수련문화가 조성되기 위해서는 태권도의 올바른 홍보가 절실히 필요하다 판단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태권도 홍보를 위한 플랫폼(유튜브) 및 SNS(페이스북, 트위트) 활용 방안에 대해 서술해 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