Ⅱ. 본 론
1. 시조의 개념 및 명칭
시조는 고려 중엽에 발생하여 조선시대까지 활발하게 창작되던 우리 고유의 시가 양식이며 아직도 많은 문인들에 의해서 사랑받고 있다. 시조는 본래 시가에 대한 문학적인 명칭이 아니고 원래 음악의 하나인 창곡명이었다. 시조는 이전에는 신번(新飜), 신성(新聲
10. 균형과 조화 (balance and blend)
오케스트라가 연주할 때 모든 악기군의 음향이나 음색이 균형과 조화를 이루게 하는 요소로서 무대 부근의 구조에 따라 크게 좌우될 수 있다.
11. 앙상블 (ensemble)
이것은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서로 다른 악기군의 소리를 잘 듣게 하여 음악 연주에서 좋은 앙상블
8) int Light(int *li)
//CdS 센서로부터 ADC 입력 받아 Truth Value 생성 함수.
9) int main(void)
//메인 함수, 시스템 구동 유지용 함수. Vacant While Loop로 이루어져있다.
3. Parameters
int i=0,j=0,k=0,inter_0=0,inter_1=0,inter_2=1,inter_3=0,alarm=0,alert=0;//Interrupt
int sec_1=0,sec_2=0,min_1=0,min_2=0,hour_1=0,hour_2=0,sec_bit,min_bit,hour_bit,pause=0;//
*실험 목적
-MP3 Vol.(음량)의 변화와 건전지 차이에 따른 MP3 사용시간 변화를 측정하여 사용시간을 최대화하는 조건을 찾는다
-네임 벨류가 높은 제품(Energizer)이 상대적으로 낮은 제품(OEM 제품)보다 품질이 우수한지 확인해본다
*실험 가설
1.MP3 Player의 Vol.(음량)이 작을수록 MP3의사용 시간이 증
1. 서론
음(Sound)이란 음원의 진동에 의해 발생되어 매체를 통해 전달된다. 즉, 파(wave)이기 때문에 당연히 음원(Sound Source)에서 멀어지면 소리는 작게 들리기 마련이다. 하지만, 음원에서 가까울수록, 음이 일정면적에 미치는 압력, 음압은 커지기 마련이다. 즉, 음원이 가까워지면 질수록 귀에 부과되는
피아노는 일반 기계와는 달리 음악을 연주하는 악기로써 필요한 음색, 음량, 음률, 터치, 그리고, 예술적인 미관을 갖춘 그 자체가 하나의 예술품이다. 7과 4분의 1 옥타브의 넓은 음역, 풍부한 음량과 높낮음의 변화와 음색 역시 악기의 모든 요소를 고루 갖춘 피아노는 8,200개의 매우 정밀하고 예민한 부
음량, 빠르기 등은 어떤 주어진 소리에 대해 관객의 반응에 강력한 영향을 끼치므로 많은 탁월한 감독들은 음향을 영상만큼이나 큰 비중으로 음향작업에 임한다.
기본적으로 현실세계에서 들리는 것과 들으려는 것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사실상 우리는 귀는 자연스럽게 들으려고 하는 음향에
음량, 빠르기 등은 어떤 주어진 소리에 대해 관객의 반응에 강력한 영향을 끼치므로 많은 탁월한 감독들은 음향을 영상만큼이나 큰 비중으로 음향작업에 임한다. 일반적으로 높은 음향은 대개 관객의 귀에 거슬리면서 동시에 어떤 긴장감을 자아낸다. 따라서 높은 음향은 주로 서스펜스 장면이나 클라
음량 수준계를 들고 측정 장소를 돌아다녔다. 한 위치당 30초 간격으로 3번 측정하였고, 그 값을 평균 내었다. 그 값은 아래와 같고, 자세한 데이터는 부록에 첨부하였다.
- 데이터를 이용해 그린 contour map은 다음과 같다.
- 마찬가지로 건물 벽 근처에서 반사로 인한 소음이 더 심했다. 건물 내부는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