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이라고 볼 수 있다.
언급한 바와 같이 플랫폼은 앞으로 기업이 성공하느냐 쇠락하느냐를 가름한느 중요한 키포인트가 되고 있다. 그에 따라 대기업과 암화화폐를 개발하는 기업에서도 플랫폼 개발에 사활을 걸고 있는 것이다. 이 장에서는 플랫폼레볼루션서평과 독후감에 대해 분석하여 기술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
"행복하고 좋은 삶이란 어떤 것일까?",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일까?"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명제가 아닐 수 없다. 현대인뿐만이 아니라 인류가 존재해온 이래로 행복이란 감정을 정의 내리기 위해 부단히 도 노력해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람
Ⅰ. 서론
사회복지서비스는 『사회복지서비스의 이전 및 서비스촉진에 관한 법률』제2조에서 “사회복지서비스를 이용하여 사회서비스의 개발·생산 및 판매를 하거나 그 과정의 관련 사회복지서비스를 시키는 것”으로 정의되어 있으며, 가장 큰 목적은 프로세스 및 사회서비스개발에 적용 가능
1 창의적 발상과 마케팅 전략
2021년 키워드
저성장/인구감소(저출산)/기술빅뱅/AI로봇(서빙노봇)
모든 분야에서 트랜드가 중요함
자신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시간이 필요함
기획자는 반드시 구체화 된 기획서로 이야기해야 한다
아이디어가 기획이 되기 위해서는 논리성과 구체성이 있어야 한다
플랫폼 비즈니스 개요와 사례 분석
1. 플랫폼의 개요
1) 플랫폼의 개념
경제학적 측면에서 플랫폼은 공급자와 소비자로 구분되는 두 사용자 그룹을 연결하여 상호작용을 가능하도록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場)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플랫폼을 이용하는 서로 다른 이용자 또는 고객 집단
레볼루션’과 같은 인터렉티브적 요소를 활용한 게임 등의 게임 개발이 진행 중이다. 게임의 긍정적인 면과 함께 수반되는 게임으로 인한 사회 전반적인 면에서의 부정적인 요소 또한 피해갈 수 없을 것이다. 이러한 복합적인 환경에 따라 앞으로도 온라인 게임의 여러 기능은 계속 그 영역을 확대할
3. 미샤의 성공 요인 분석
1) 초저가 마케팅
초저가 화장품 미샤는 화장품 한 개 값으로 기초에서 기능성까지 풀세트로 완벽하게 갖출 수 있는 화장품으로 5개 모두 합쳐도 3만 원 될까 말까 한 화장품이다. 미샤 화장품은 대부분이 3,300원이며 가장 비싼 것은 미백, 주름 방지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으
67%, ‘07년 53%)가 현재 게임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게임 이용자들은 하루 평균 64.2분 정도 게임을 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주로 이용하는 게임 플랫폼은 온라인게임이 70%(‘08년 69%)로 12.7%의 PC게임, 7.5%의 모바일게임, 5.4%의 휴대용게임 등에 비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보통 게임을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로 고쳐보면 오락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 이는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의미의 게임은 넓은 의미로 볼 때 , 놀이, 장난, 경기, 시합 등으로 정의될 수 있으며, 흔히 상대가 있거나 상대를 예상하고 지능을 쓰면서 하는 놀이를 뜻하기도 한다.
게
Ⅰ. 서 론
사람의 교육은 참된 길로 인도해주고 잘 살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주기도 한다. 그러나 현대 교육의 관리 녹봉에 치우쳐 출세의 길로 접어들고 신분상승의 수단으로 이어지고 있어 많은 문제점을 야기시키고 있다. 교육의 궁극적인 목표는 인간해방임을 알리고, 평생을 통해 이를 실천한 20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