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

 1  [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1
 2  [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2
 3  [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3
 4  [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4
 5  [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5
 6  [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6
 7  [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7
 8  [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8
 9  [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9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담보물권법] 유럽에서의 E112 - 긴급인가 문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강조되는 것과 그 초점
표준화되어가는 공통사항
E112 : 차안의 경험
유럽에서의 대중시장 개인 보호 제공자
플레이어와 시장
시장으로의 경로
기구와 가격
서비스의 양
본문내용
강조되는 것과 그 초점
E911과정을 얻기 위하여 무거운 짐이 미국에서 움직이고 있는 동안에 확고하게 무선 운송기가 자리잡아 왔다. 유럽에서는 과정에서의 긴급인가를 포함하는 데 있어서의 필요성의 인식이 더욱이 커져 갔고, 또한 그들이 주의해야만 하는 의무에 귀를 기울였다. 유럽위원회에 있어서 전기 통신 정책 충고자인 레오 쿨룬은 미국 운송기가 높은 정확율의 위치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하여 위치기술을 대중안전 응담포인트에 삽입하려는 동아는, PSAP들 그것들은 그들의 인프라스트럭쳐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았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게 하지 않아TEk는 것을 지적하였다.
“미국이 저지른 하나의 실수와 그들이 지금 바로 하려고 시도하고자 하는 것은 작동이다. 시민 보호 세계 사이의 연락 단절을 의미한다.”고 그는 말한다.
유럽은 CGALIES와 같은 독창력을 통하여 2개의 단체 사이에 토론을 고무시킴으로써 똑같은 문제를 피하기 위하여 노력해왔다. 우리는 인식해왔다, 우리가 완전한 대응책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우리는 그 차이 사이의 다리를 필요로 한다고 쿨른은 설명한다.
긴급 허가의 관여는 유럽위원회가 가까스로 천천히 그 문제의 윤곽을 제기하려고 하고, 어떻게 그들이 국가적인 단계를 끌고 갈 수 있을 지에 관한 위원들의 진술을 얻고자 하려는 것을 의미해왔다. 우리는 지금 1년 반을 위하여 전투를 준비해 왔으며, 시민보호허가가 조장되고 E112를 토론하는 것이 시작되는 것을 보는 것이 고무되고 있다.
유럽의 법제 아래, 기본적인 요구는 그 의미가 국가적 단계일 때 유럽의 단계라고 정의되어진다. 그러므로 주요한 PR 운용은 아이디어를 사기 위하여 멤버들의 진술지원을 요할 필요가 있게 되었고, 지역적인 긴급 허가가 그들의 체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하여 갖게 되었다는 것을 확신시켰다. “유럽에서의 PSAP 들은 미국과 같이 이러한 순간의 높은 정확성을 다룰 수 없다. 멤버들의 진술로부터 부족한 것은 PSAP 들을 준비하기 위한 자금이다.”라고 유럽위원회의 조지 페레이라는 5월에 지적하였다.
그 헬리오스의 보고서의 결론인 필요한 예산 배당은 국가적인 단계에서 결정되어야 한다는 것은-이러한 요구는 제안 수수료에서 높게 형성하려 한다.- 올 가을에 회원들의 지역에 보내질 것이다.
아무도 PSAP 인프라스트럭쳐의 개선 비용을 재려 하지는 않을 동안에, CGALIES는 주장하기를, 물자/장비 분야에서의 개선에 있어서의 증가 단계가 필요하나, 이것이 각각의 PSAP에서 거대한 투자를 필요로 하지는 않을 것은 확실하다. 기술을 얻고 있는 위치 자료에 접속하고 그것을 적정한 자리임이 틀림 없는 전화수들의 번호와 함께 적정한 긴급 허가로 보낸다.
쿨른은 강하게 강조하기를, 가격면에서 나타나기 힘든 반면에 그것이 무엇일 지라도 이익에 의하여 쉽게 보다 뛰어나게 될 것이다. “그것은 긴급원조의 제공의 효율성을 제고시킬 수 있다. 그것은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다. 그들은 처음에 투자해야만 하지만 후에는 절약하게 될 것이다.”라고 그는 강조한다. 그리고 그는 PSAP들이 가능한한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