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자료
[교육방법및교육공학] 학교 내 컴퓨터 활용수업 GBL(게임기반학습)
TGT모형을 통한 창의적인 시조수업
[국제교육] 국내vs국외 원격 교육 프로그램 비교 분석
FIFTH EDITION SCIENCE STORIES 저자 Janice KOCH Part 5 Making Connections
국어과, 영어과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수학과, 사회과, 과학과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도덕과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웹기반수업(웹기반교육,학습,WBI)특징,필요성, 웹기반수업(웹기반교육,학습,WBI)웹토의수업,웹기반수업(웹기반교육,학습,WBI)설계원리,제고방안
인터넷활용교육,수준별웹교육 교수자료(수업자료), 진로교육,과학탐구능력신장교육 교수자료(수업자료), 멀티미디어,놀이중심교육,표현활동교육
[초등학교 영어과교육과정]초등학교 영어과교육과정 목표,내용,TEE정책, 초등학교 영어과교육과정 교수학습방법론,문제점,지도방법 분석
초등학교 영어과 노래,국어과 부진아,수학과 이러닝,과학과 심화보충 지도자료(교육자료), 초등학교 사회과 수준별,에듀넷,우리들은 1학년 지도자료
[웹기반학습][웹기반교육][웹기반수업][WBI]웹기반학습(웹기반교육,수업,WBI)유용성,장단점, 웹기반학습(웹기반교육,WBI)교육적기능,제고방안
소개글
[교육방법및교육공학] 학교 내 컴퓨터 활용수업 GBL(게임기반학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문 제 제 기
2.개 념
3.장 점 및 단 점
4.수 업 설 계
5.실제 GBL 사용 사례
6.게 임 소 개
본문내용
2009~2010
서울 발산초등학교
서울 우신초등학교
경기도 동두천 중앙고등학교
2010~2011
서울 논현초등학교
서울 흑석초등학교
경기도 서삼초등학교
강원도 노암초등학교
대구 동신초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