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편은 “슬리퍼스(Sleepers, 1996)", "레이(Ray, 2004)",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The Curious Case of Benjamin Button, 2008)”이다. 각각의 영화들은 특정 인물들의 일대기적 삶을 다루면서도 조금씩 다른 부분들을 중점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인간의 삶이라는 것이 일정한 단계들을 따르고 유사한 특징
- Storm Force Accelatron
가상 폭풍과 번개를 체험하는 회전형 라이더이다.
- 헐크 코스터(Incredible Hulk Coaster)
괴인간 헐크를 만들어낸 실험실의 감마선 가속기를 탑승한다는 테마로 구성된 철제 회전형 롤러코스터로 일반적인 코스터가 처음에 천천히 올라가는 데 반해 2초안에 40마일(64km)의 속도로 150f
2) 가치의 공유를 통한 영화의 게임화, 게임의 영화화
콘텐츠의 융합의 시대라고 불리는 지금,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게임과 영화들이 서로의 소스를 바탕으로 게임이 영화로, 영화가 게임으로 제작되고 있다. 특히 영화는 오리지널 스토리보다 이야기의 소스를 성공한 다른 매체에서 찾고 있는 추세
The Magazine,『 눈물과 웃음, 유머와 페이소스로 캐릭터를 구축한 희극왕』, The Magazine, 2004
찰리 채플린은 최초로 그가 출연한 영화 <생활비 벌기>(1913)에서 실크 모자, 프록코트, 외알 안경, 코 밑 수염 등 사기꾼의 전형적인 모습을 하고 있었다. 그때까지만 해도 지금의 찰리 채플린의 캐릭터가 탄생할
독립적이지만 유기적으로 연결된 나니아
-총 7편의 이야기는 각기 다른 모험을 담고 있다.
-주인공과 모험의 내용, 적들도 매번 다르다.
Ex)’사자와 마녀와 옷장’은 그 하나로 독립적인 모험담.
But ‘마법사의 조카’를 읽게 되면, 아이들이 왜 옷장을 통해
나니아로 가게 된 것인지, 나니아에 가
the sounds of breath!
Globalization, 국제 시장개방으로 활발해진 문화교류를 통해 국가들은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며 친근감을 느끼게 되었다. 영화, 뮤지컬, 음식, 뉴스 콘텐츠, 2주 뒤 개최될 남아공 월드컵까지... 여러 나라간의 문화 교류는 생소했던 문화를 조금 더 자세하게 알게 하며 그럼으로써 문화다
the burned-over stretch of hillside, where he had expected to find the scattered houses ofthe town and then walked down the railroad track to the bridge over the river. ①The river was there. It swirled against the log spiles ofthe bridge. ②Nick looked down into the clear, brown water, colored from the pebbly bottom, and watched the trout keeping themselves steady in the current with waverin
푸젠성[福建省]을 중심으로 성행하며 우람하고 절도 있는 동작이 요구된다. 양쪽 다리에 힘을 모아 양팔을 힘있게 쓸 수 있을 때 기합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③ 장권: 병기를 사용하며, 남자는 도(刀)와 곤(棍)으로, 여자는 검(劍)과 창으로 기본동작을 한다. 흔히 검과 도를 ‘단병기(短兵器)’라 하
of food are served in Cuba?
쿠바에선 어떤 종류의 음식들이 나와?
• Let's study together when we're done with the coee.
커피마시고 함께 공부하자.
• I look fat on camera.
카메라로 찍으면 뚱뚱해 보인다.
• Hey, what are friends for.
친구끼리 뭐.
• Watched any good lms lately?
최근에 좋은 영화 본 적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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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붐의 특성
현실을 새로운 관점에서 수용하고 중남미 사회를 비판하면서 사회 참여를 꾀함.
- 1970년대 작가들은 ‘저항소설’이 자신
의 의무라고 생각
- 안토니오 스카르메타 ‘반란’(1982)
- 이사벨 아옌데 ‘ 사랑과 어둠에 관하
여’(1984)
- 루이사 발렌수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