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식(GUI)이 가능하며 자동적인 애니메이션과 그래프를 구현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문제의 유형에 따라 필요한 자료만 수집 가능한 보고서 양식 등이 있다.
FACTOR/AIM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대화형이며 그래픽 기능을 이용한 모델 입력
- 컨베이어와 운반차에 대한 상세한 모델링
- 자동적인 애니메
방식에 따른 예술에 대한 체계적인 철학적 역사는 플라톤으로부터 시작되었을 것이다.그것은 가징 기본적인 미학적 문제를 생각했던 사람이 바로 플라톤이기 때문이다.
플라톤주의자들의 철하근 르네상스 예술 발전의 예술적 천부의 표현 수단이 되었으며, 플라톤의 철학방법은 건축과 예술에 있어
1. 들어가며
한 사람이 시한부선고를 받아 괴로워하고 남은 삶을 정리하는 것은 슬픈 일이다. 차라리 갑작스럽게 죽는 것이 덜 괴로울지 모를 일이다. 죽음을 기다린다는 것은 인간에게는 너무나 큰 고통이다.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이 시한부 인생임을 아는 상대방의 고통도 이에 못지 않다. 사랑하
1. 서론.
기술력의 발달로 인한 컴퓨터와 통신매체가 융합된 미디어인 인터넷이 대중적으로 이용됨과 함께 인터넷 인구가 급속히 늘어나고 정보의 공유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다운로드를 하여 손쉽게 정보가 공유되며, 급속히 확산이되어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요
제 1 절. 연구의 필요성
각 기업들은 별도의 전략이 필요하고, 또 의도하는 전략을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서비스로서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내부 시스템 방향은 지금까지 대부분의 기업에서 추구해온 과거라는 시점에서 탈피하여 현재와 미래지향적이라는 관점에서 비전과 전략에 초점
1) 테니스의 역사
(1) 테니스의 기원
테니스가 언제, 어디서 시작되었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그 기원은 대략 지금부터 약 600년 전 프랑스에서 왕후 귀족과 승려들에 의해 성행되었던 쥬드 뽀므란 볼게임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뽀므란, 프랑스어로서 '손바닥'이란 뜻이며, 이 경기는 손바닥으로
방식 등을 통하여 유통될 뿐만 아니라 CD와 같은 1개의 매체에 수록될 수 있는 상황이 되는 등 디지털화를 통한 매체의 통합이 이루어지고 있는 바, 정보의 생산과 유통과정에서의 권리 보호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저작권법제와 관련하여 법조문 하나마다 많은 예상치 못한 과제들을 던져주고 있다.
서양 예절
Ⅰ. 서론
한 나라에는 그 사회의 질서 유지를 위하여 그 나라 국민들이 반드시 지켜야 할 법이 있듯이, 우리의 일상생활, 사회생활, 사교생활에 있어서도 각자가 따라야 할 행동기준이 존재한다.
이러한 행동기준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그 사회에서 전통적으로 존중되어온 예의범
manners, etiquette 등이 있는데 그 중 정신적․실천적인 면 모두를 포괄적으로 포함하고 있는 것은 매너(manners)이다.
매너는 서구에서 16세기에 에라스무스(Erasmus)가 집필한『소년들의 예절론』(De Civilitate morum puerum puerilium)에서 문명의 개념으로 사용된 데에서 그 기원을 찾을 수 있다.
특히 문화의
Ⅰ 프랑스 volvic color water CR Brief
1. 광고 목적
-색깔 있는 물을 소개하고, 색이 있는 것은 음료수라는 편견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타사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개념의 물을 인지시킴으로써 수평적으로 시장을 넓힌다.
2. Target
- 20대 중후반의 미혼의 커리어 우먼으로, 자신만의 삶을 영위하는데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