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영웅전
- 우리 고전 이야기를 직접 느끼면서 하는 어드벤처 RPG 게임 -
1. 기획의도
청소년들은 고전이라면 무조건 따분해하는 경향이 있다. ‘고전문학(古典文學)’이라고 하면 한지에 붓으로 먹물을 찍는, 꼬불꼬불 한자들이 난무한, 만지면 바스라질 것 같은 누리끼리한 종이를 떠올릴 지
게임, 애니메이션, 테마파크 등을 통하여 쉽게 대중의 흥미를 끌고 친근감을 주기 때문에 각종 상품과 서비스에 이용되며 특히 한 가지 소재로 여러 방면에서 이윤을 거두는 “원 소스 멀티 유스(One Source Multi Use)”로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기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캐릭터는 그 자체가 소유하
생활주제
하나님이 주신 지혜
(도구와 기계)
주제
여가생활을 위한 지혜
교재․교구명
무엇을 찍었을까요?
활동유형
게 임
연령
만 4세
교구목표
• 게임에 흥미를 갖고 참여 할 수 있도록 한다.
• 사진을 통해 부분과 전체의 개념을 안다.
• 팀을 구분하여 협동하고 격려하
ㆍ직접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에 대해 가능하면 모든 e메일에 답변하고
유저의 피드백을 반드시 경청해야 한다는 경영지침
(사용자의 반응을 통해 개선/발전)
ㆍ5살의 아이가 스케치북에 앵그리 버드의 레벨 디자인을 그렸고,
스케치가 실제 게임 내에 반영됨
○ 로비오는 2003년 설
제작하기 위하여 저작물을 각색하는 것, 영상 저작물을 복제, 배포하는 것, 공개 상영하는 것, 방송을 목적으로 한 영상 저작물을 방송하는 것, 영상 저작물의 번역물을 그 영상 저작물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는 것을 모두 허락하는 것으로 규정하고 있다.
제 76조가 “영상 제작자는 영상 제작물이 수
가치 전이를 실현시킨 것이다. 또 하나의 매체 파생상품은 영화 속 줄거리, 인물, 이미지를 이용하여 콘텐츠 산업 내의경계를 뛰어넘는 각색을 실현했다. 도서, 게임, 애니메이션, 파생영화, 파생드라마 등으로 영화 콘텐트의 2차 창작이 주로 이뤄졌고, 영화 내용 자체를 벗어나 영화의 가치를 높였다.
아동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나이인 만 7세가 되면, 한국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은 대개 할 줄 안다. 단지 어휘력과 글을 읽고 쓰는 능력이 부족할 뿐, 한국어의 기본적인 문법과 의사소통 방법 및 전략 등은 거의 습득이 된 상태라 볼 수 있다. 초등영어교육의 대상이 되는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은 인지
Ⅰ. 서론
교사의 역할 측면에서는 문제를 제기하고, 학생들의 사고를 형성하도록 질문을 하고, 서로 상이한 해결방법을 탐구하도록 격려해준다. 또한 학생들이 적절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학적인 아울러 공학적인 도구(계산기, 컴퓨터, 그리고 조작도구)를 갖추어야 하며 아이들의 사고와
1. 서론
무가는 구비문학 중에서도 주술성과 종교성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갈래로써 신을 청자로 삼아 이루어지는 신과 인간의 대화이며 신에 대한 언어이다. 무가의 전통은 원시시대의 샤먼이 행하던 의례에서 시작하여 현대의 무당의 굿에 이르기까지 오랜 연원을 가진 장르이고, 무속이 민중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