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KFS 추출 (Key Factor for Company Success 추출)
KFS는 목표 개념으로, ‘어떤 결과를 내면 일이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느냐?’하는 의미이다 . 우리 팀은 Can Meeting의 정확한 이해를 통한 실질적 개선을 이루어내고자 하는 목적을 갖고 있기 때문에, “SK에서 실제로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컨설팅한다.”를 KFS
영상물 및 애플리케이션 등 콘텐츠를 제공하는 OS기반 TV로 정의될 수 있으며, 모바일 단말 시장에서 OS 및 앱스토어 플랫폼 기반으로 확산된 스마트폰 사업모델이 TV 시장에 그대로 전이되는 형국이다. 물론 기존에 시청하던 지역기반의 지상파 및 케이블 영상물도 볼 수 있으며, 이러한 영상물의 경우에
영상 저작물 불법 공유 문제의 심각성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이것이 얼마나 많이 이루어지는가를 정확히 알아볼 필요가 있다. 우선 불법 공유에 참여하고 있는 사람들의 비율을 측정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영상 저작물을 불법으로 공유(다운로드나 업로드)해 보았거나 공유하고 있으십니
Ⅰ. 서론
모더니즘은 일반적으로 리얼리즘에 대한 반항운동이며 일종의 아방가르드 운동으로 불린다. 보들레르는 ꡒ모더니티의 한쪽은 찰나적, 일시적, 우연적 측면이며 다른 한쪽은 영원불멸한 측면이다.ꡓ라고 말한다. 보들레르의 의견을 따르자면 모더니즘은 겉보기로 이중적 성격을 띤
영상유속계(PIV)는 기존의 점 측정 방법이 아닌 면 혹은 공간 측정기법으로서 측정 시간이 짧고, 유동 자체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높은 해상도를 지닌 유동장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넓은 영역의 속도장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빠르게 보급되고 있다.
이번 실
1. 자기 소개서란 무엇인가 자기소개서는 자신의 인생을 서술한 ‘자서전’이 아니라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경력을 한 눈에 보여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자기보고서’이다. 자기가 자신에 대해서 소개하는 글로써 왜 자신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설득하는 글이어야 한다. 관습적인 고정관념에서
영상·넷 아트·디지털 사진 등으로 자신의 영역을 구축, 미래 예술의 새로운 지반을 다지고 있다.
1.디지털 아트란?
디지털 미디어(digital media)를 통한 조각·회화·설치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미술 행위.
멀티미디어 아트(multimedia art)·웹아트(web art)·넷아트(net art)라고도 한다. 이 미술분야는 퍼스
영상물적인 측면에서 실시간 렌더링이 가능하므로 원하는 어떠한 위치 어떠한 장면이라도 즉각적으로 생산해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일반인이 말하는 CG 영상처럼 높은 수준의 영상물은 아니다. 고가의 시스템이 필요하지만 조금 낮은 수준의 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가 있고 CG 영상과 근접해 가
1. 머리말
1.1. Ubiquitous computing란?
유비퀴토스(ubiquitous). 라틴어로 편재(遍在)한다. 또는 어디에도 있다. 라는 뜻이다. 이 단어를 앞에 둔 유비퀴토스 컴퓨팅(ubiquitous computing)을 그대로 직역 한다면 어디든지 컴퓨터가 있는 세계라는 말로 표현된다. PC나 휴대전화
본질적인 의미에서 디자인은 기본적으로는 설계이지만, 이것은 어떤 일정의 관념을 실체화 하는 과정으로서 파악할 수가 있다. 여기에서 관념이라고 함은 보다 정확히 말하자면 일종의 목적표상이라고 할 수 있는 것으로서, 디자인 활동을 하는 사람-즉 디자이너나 반드시 개인일 필요는 없다.-의 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