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니라, 사건에 대한 아이에 시각에 따라 사물이 왜곡되어 그려졌음을 발견하게 된다.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사물의 실제 크기와 상관없이 가운데에 크게 그리는 것이 그 예이다. 그림은 사진기가 아니다. 우리가 예술이라는 이름으로 표현하는 모든 것은 현실을 사진처럼 그대로 반영하
운용에 따른 표현의 새로운 창작과 함께 보다 효과적인 내면의 정신을 표현하고자 한다.
Ⅱ 본론
1. 고대 도가(道家)적 음악미 : 도(道)의 상징(象徵)
고대 중국의 철학적 예술이론으로 처음 나타난 것은 음악(音樂)의 철학이다. 유가의 음악관이 지배 계층에서 전개되고 있던 고대에 다른 한편에서는
했으며 참고문헌도 밝히되 국내 출판물(번역본 포함)을 우선 명기하고 외국 출판물은 필수적인 경우에만 한하도록 했다. 수록된 용어가 방대한데다 그에 관한 서술이 인접 분야에까지 걸쳐 있기 때문에 단순히 문학비평용어사전에 머물지 않고 인문학용어사전에 가까운 면모를 띠게 되었다.
이 청조의 수도였으므로 ‘경극’이라 불려졌다. 당초 4대 극단이 입경했을 때, 그들이 부르던 것은 모두 남음(南音)이었고 또한 대사도 비속하고 문사가 우아하지 못했기 때문에 건륭제는 한림원(翰林院)에 명하여 이를 수정 보완하게 하였고, 음율도 중주운(中州韻)으로 완전히 고치게 했다.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