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한국은 지금, 공공기관 비정규직 일자리의 정규직화에 대한 논의가 뜨겁다. 안정적인 일자리의 확대 및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는 관점과 오히려 취업을 열심히 준비하는 청년층의 기회를 불균형하고 불공정하게 만든다는 관점, 청년층의 신규일자리 파이를 줄일 수 있다는 관점 등이 논의되
天尊曰:“?上昆侖幾載了?”
천존왈 니상곤륜기재료?
천존이 말했다. “너는 곤륜산에 몇 년동안 올라가 있었는가?”
子牙曰:“弟子三十二歲上山, 如今 如今[r?j?n]:(비교적 먼 과거에 대하여) 지금. 이제. 오늘날. 현재. =?今(xi?nj?n)
虛度 허도:=虛送, 하는 일 없이 시간을 헛되이 보냄
七十二歲了。
금문외기주군자죽 옥호하양행대부송
금문 밖에 몇그루 군자의 대나무가 있고 옥호 아래에 두 큰 대부 소나무가 있다.
紫巍巍錦堂?棟, 碧沈沈 ?? [ch?nch?n]:1) 무겁다 2) 심하다 3) 깊다
彩閣雕?。
자위위금당화동 벽침침채각조첨
자주색 우뚝 솟은 비단 집은 기둥이 그림장식이 되어 있고 푸른색이 무
《여래장사상연구》
『大乘起信論』에 인용된 四相의 해석에 관한 연구
2016. 12.
《논문 요약》
『大乘起信論』은 무명(無明)에 의하여 일어나는 망념(妄念)을 4종류로 나누고, 이를 생·주·이·멸의 4상에 배대하고 이에 맞추어 범부각(凡夫覺), 상사각(相似覺), 수분각(隨分覺), 구경각(究竟覺)의 시각4
Ⅰ. 메이지 시대 문학
1. 메이지 시대 문학
明治시대(1868-1911년)는 근현대 문학의 맹아로 明治 10년대에 이르러 서양문학의 번역과 민권운동에 호응하는 政治소설이 유행하고, 20년대 후반은 청일전쟁 후 봉건적 사회의 모순을 지적하는 観念소설, ․深刻소설이 나타나고, 러일전쟁 후에는
徐庶薦了孔明,再別玄德,策馬而去.
서서는 공명을 천거하고 다시 유현덕과 이별하여 말을 채찍질하고 갔다.
玄德聞徐庶之語,方悟司馬德操之言,似醉方醒,如夢初覺.
유현덕은 서서의 말을 들으니 바로 사마덕조의 말을 깨닫고 취함이 바로 깬듯하며 마치 꿈에서 처음 깬 듯했다.
引衆將回至
大娘曰:“知有母而不知有父者,惟禽獸如此耳,豈以人而效之?”
대낭이 말하길 어머니가 있음을 알고 아버지가 있음을 아니 오직 금수가 이와 같은데 어찌 다른 사람을 본받게 하겠습니까?
福、祿聞之皆流涕。
복과 녹이 그 말을 듣고 모두 눈물을 흘렸다.
使工人治其第,皆與己等。
공인을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