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소개
미국의 게임 디자이너이인 라프코스터가 저술한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은 재미가 어디에서 오는가부터 시작해서 좋은 게임의 조건과 나쁜 게임들의 단점 및
게임 개발자들이 가져야 할 자세와 게임은 단순히 게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로써 존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은 미국태생의 게임디자이너인 라프 코스터가 글과 삽화의 형식으로 출간한 책으로서 게임의 재미가 무엇인가와 어떻게 하면 게임을 통해 재미를 줄 수 있을까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으며 게임제작이 사회적으로 어떠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풀어낸 책이다.
그리고 이 책
전략경영의 발전단계
전략경영이 전략의 책정과 실행을 통합한 경영시스템을 의미하는 것은 앞서 서술
한 대로이다. 그러나 전략경영 시스템이 효과적으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여러 조건을
갖춰야 한다. 조직의 규모, 관리 스타일, 직면하는 환경의 복잡성 등이 전략경영에
필요하게 될 조건이나,
유학을 마친 윤치호는 1893년 중국 상해로 돌아와 모교인 중서학원에서 영문학을 교수하였다. 1884년 이후의 한국의 정치 정세는 윤치호에게 망명생활을 청산하고 귀국할 길을 열어주었다. 그는 1895년 봄에 귀국하였다. 그리고 학무. 외무의 협변 등 고위의 직책을 역임 하였고1896년에는 러시아의 모스크
모자는 비니(남색,쥐색,갈색,황색)
빅토드백(비닐소재)
워커(회색,검은색), 끈이 있는 뾰족한 구두
컬러 : 텍스쳐가 서로 다른 블랙 온 블랙, 화이트, 브라운, 차콜 그레이를 비롯하여 주홍빛 버밀리언 레드의 플래쉬한 컬러
아이템 : 헤링본 패턴의 니트, 립 머플러, 셔팅과 수트, 패브릭
이마를
대상관계 아동상담이론
I. 대상관계 아동상담이론의 역사
대상관계 아동상담은 Helen Benedict가 Glickauf-Hughes와 We11s(1997)가 성인치료에 적용한 대상관계 유형과 애착이론을 통합하여 아동치료에 응용한 것으로 주로 대상관계/주제 아동상담이라고 부른다. Benedict에 따르면, 아동의 대상관계 유형에는
일본 놀이 문화
- 일본은 한국과 가장 가까운 나라로써, 음식이나, 문화성질 등이 많이 닮아있다. 일본 또한 한해의 시작이나 끝에, 큰 명절에 한해의 행운을 빌고, 액땜을 하고 싶어 하고, 여러 신을 믿기에 귀신을 물리치려는 등의 의식을 포함한 놀이 문화가 많이 발달하였다.
1.하네츠키
오늘
I. 근대경제학 이전의 변천
(1)고대경제사상
1)시대적 배경
고전시대는 기원전 5세기에서 4세기까지를 말하는데 이 당시 각 도시국가에서 우리가 시장을 통해 행하고 있는 생산 활동이 가계를 중심으로 행해지고 있었고 경제행위의 대부분은 농업에 관한 것이었다. 극소수에 의해서 움직여지는 폐쇄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
-머리말-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 해빙 잇 올 지은이 좋은 아사라프 그는 가난한 이민자의 자녀로 태어나 소매치기로 푼돈을 버는 거리에 문제아였으나 시급제 아르바이트를 통해 우연히 초고액자산가들과 교류할 기회를 잡는다 또한 그는 젊은 시절 잡지에서 멋진 저택의 사진을 보고 오려서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