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PR 제안서

 1  래미안 PR 제안서-1
 2  래미안 PR 제안서-2
 3  래미안 PR 제안서-3
 4  래미안 PR 제안서-4
 5  래미안 PR 제안서-5
 6  래미안 PR 제안서-6
 7  래미안 PR 제안서-7
 8  래미안 PR 제안서-8
 9  래미안 PR 제안서-9
 10  래미안 PR 제안서-10
 11  래미안 PR 제안서-11
 12  래미안 PR 제안서-12
 13  래미안 PR 제안서-13
 14  래미안 PR 제안서-14
 15  래미안 PR 제안서-15
 16  래미안 PR 제안서-1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래미안 PR 제안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문제진단 및 상황 분석

Ⅱ PR 목적과 목표 설정

Ⅲ PR 전략

Ⅳ PR 전술

본문내용
Ⅲ PR 전략 : 2010, 삶을 변화시키는 래미안
< Create Raemian >
‘2010. 삶을 변화시키는 래미안’이란 모토와 'Create Raemian'이란 캐치프레이즈로 요약되는 우리의 PR전략은 먼저 사회 공헌 활동과 문화 아이콘 리포지셔닝 전략으로 나누어진다. 사회 공헌 활동은 다각적 공중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공중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전략으로서, 2010년을 기점으로 향후 10년을 앞서 바라보는 미래 지향적 PR 전략으로 구성된다. 반면, 문화 아이콘 리포지셔닝 전략은 기존의 삭막하고 건조한 아파트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진정한 주거 공간으로서 아파트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래미안의 2010년 PR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2010 PR 전략은 [ 나눔창조전략 + 공간창조전략 + 행복창조전략 ] 으로 구성된다. 여기서 2010이라 함은, 2010년부터 향후 10년을 더 내다보고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PR, 20대의 10년 뒤를 행복하게 할 래미안을 만들어가는 PR, 래미안의 20만여 세대와 함께 해온 10년을 자양분으로, 새로운 10년을 기획하는 PR을 의미한다.

이와 같이 세 가지 PR 전략은 각각이 개별적이고 고립된 기능을 하는 게 아니라, 하나의 PR 수행 과정으로서 래/미/안 PR을 완성시키게 된다. 즉, 2010 전략과 사회공헌활동, 문화 아이콘 전략이 하나의 PR 전략으로서 래/미/안 PR을 형성하고 이는, 각각 ‘래’ ‘미’ ‘안’에 해당하는 전술로 세분화 되어 차별화된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

Ⅳ PR 전술
‘2010, Create Your Life’ PR 전략에 입각한 세부 전술은 'Start Plan‘과 나눔 창조 전략의 세부전술인 ‘래(來)’, 공간 창조 전략의 세부전술 ‘미(美)’, 행복 창조 전략인 ‘안(安)’ 세 가지로 나뉜다. 이는 사회공헌전략과 문화아이콘 포지셔닝 전략을 통해 총체적인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방향으로 구성되었다. 각각의 전술은 다음과 같은 취지 아래 세부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1. 취지
그 동안 매해 래미안 거주 주민들을 중점 대상으로 실시해 왔던 래미안 페스티벌을 이용하여 래미안의 론칭 10주년을 알리는 방안을 생각했다. 장기적이고 구체적인 PR 전략에 덧붙여 이런 특별한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것은, 단기간에 래미안의 거주자 및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래미안에 대한 인지도가 낮았던 사람들까지 직, 간접적으로 래미안을 접할 수 있게 하는 기회가 된다. 페스티벌은 기존의 구성 방식을 유지하되, 10주년 행사의 오프닝으로서 ‘한강변 마라톤 대회’를 준비했다. 이 마라톤 대회는 완주코스 뿐만 아니라 3인 달리기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가족, 이웃, 친구, 연인 등이 함께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래미안의 10주년 PR의 목적을 알릴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유대를 형성하도록 한다. 더불어 래미안이 10년 동안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건강하게 발전해 나갈 것이라는 의지 표명의 기회로 활용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