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모바일 기기간의 상호 미디어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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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사업계획서] 모바일 기기간의 상호 미디어 공유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Executive Summary 3
The Company 3
Opportunity & Vision 3
Products and Services 3
Context & Strategy 3
Organization & Team 3
Risk 4
Harvest 4
Opportunity 5
Quality 5
Growth potential 5
Vision 5
Mission 5
Objective 5
Core concept 5
Product or Service 6
Value proposition 6
Biz. Model 6
Context 7
Industry 7
Timeliness 7
Regulation 8
Strategy 8
Entry 8
마케팅 전략 8
고객의 수요 9
시장 진입 전략 9
가격 전략 10
유통 전략 10
Operations 10
Market analysis 10
Target Market 10
Market Requirement 11
Organization 11
Structure 11
Culture 11
Talent 12
Entrepreneurial team 12
Capabilities 12
Attitude 12
Reputation 12
Financial plan 12
손익분기점 13
손익계산서 13
자금 조달 계획 15
기타 사항 15
SWOT 분석 15
Required resources 16
Financial 16
Physical 17
Human 17
Uncertainties and risks 17
Financial return 18
ROI 18
Harvest 19
Return of cash to investors and entrepreneurs 19

본문내용
The Company
M2M은 Media To Media를 의미한다. M2M은 카이스트 내 벤쳐팀으로부터 시작된 기업으로 모바일 컨텐츠 시장에서 그 기회를 포착하여 시장의 틈새를 공략하고자 한다.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M2M은 MC라는 제품을 이용하여 모바일 기기간의 상호 미디어 공유를 가능케 하려 한다.

Opportunity & Vision
모바일 시장이 안정화되고, 모바일 컨텐츠 시장이 광대해짐에 따라, 모바일 기기간의 컨텐츠 공유에 대한 소비자들이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M2M은 MC라는 제품을 통해 이와 같은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 나아가 사람들의 컨텐츠 flexibility를 극대화 시키고자 한다. 이와 같은 flexibility의 극대화를 통해 사람들을 동일한 문화 범주 안에서 생활할 수 있게 하고자 하는 것이 M2M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Products and Services
M2M은 MC라는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모바일 컨텐츠 커넥터라는 새로운 개념의 제품을 이용 새로운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한다. 모바일 컨텐츠 커넥터는 휴대하기 쉬운 크기의 제품으로 동 기종뿐만이 아니라 이 기종 모바일 기기 간에 컨텐츠를 공유하는 매개체다.
M2M은 휴대하기 쉬운 ‘작은 제품’의 특징을 살려 각종 캐릭터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악세사리 스킨을 제공하려 한다. 여기서 더 나아가 MC만의 자체 컨텐츠 서비스(명함)를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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