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등도 일종에 플랫폼이라고 볼 수 있다.
언급한 바와 같이 플랫폼은 앞으로 기업이 성공하느냐 쇠락하느냐를 가름한느 중요한 키포인트가 되고 있다. 그에 따라 대기업과 암화화폐를 개발하는 기업에서도 플랫폼 개발에 사활을 걸고 있는 것이다. 이 장에서는 플랫폼 레볼루션 서평과 독후감에
Ⅱ.서론
위 지문은, 독서가 학생들의 어휘력 향상 등 학습능력과 관련이 있는 제반 분야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학생들이, 특히 여가시간에 책을 많이 접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 교육 현실에 비추어 보았을 때 학생들의 여가 시간을 독서에 할애하
4. 본 도서를 읽고 느낀점
오늘날 사회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현상들은 너무나도 다양하고 복잡해서 하나의 학문적인 관점에서만 설명하기 어려운 점들이 많다. 그래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내가 생각하지 못한 전혀 다른 시각에서 그 현상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중요하다고 생
편중된 수익구조와 그에 따른 기업의 이미지문제 및 글로벌 성장전략의 부재는 KT&G의 고민이다.
‘문화사업’은 KT&G가 당면한 3가지 이슈를 효과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전략의 Key Word 이다.
기업이 문화와 연계되는 방법은 문화후원사업, 직접문화사업, 부분적채택의 세 가지가 있다.
.....(생략)
들어가며
처음에 저는 글쓰기는 논술을 잘 하기 위해서 배우는 것이다. 그러므로 교사는 아이들에게 논술을 잘 쓰는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요즘은 더구나 논술이 중요해져서 많은 아이들이 글쓰기를 배우고 또 논술을 가르치는 곳도 많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불행이도 우리
당신의 상품이어야 하는 이유를 만들어라
세 가지 차별화 전략
차별화 전략의 첫 번째는 ‘손쉬움 축’이다. 말 그대로 ‘손쉽게 끝내고 싶은’ 고객을 타깃으로 한 차별화 전략이다. 손쉬움이라는 것은 '싸고 빠르고 편리하게'라는 말이 된다. 저녁 식사를 결정하는 마음에서 말하면 ‘빨리, 싸게, 가
애니메이션의 역사는 동굴의 벽화에서 시작되었다. 지금으로부터 기원전 1만년에서 5000년전쯤에 형성된 것으로 추정되는 스페인 북부 알타미라지방의 동굴 벽화에서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그림이 발견되었다. 애니메이션의 시초라고 하는&알타미라 동굴의 멧돼지 그림ꡑ은 사냥꾼에게 쫓기고 있는
Ⅰ. 서론
1. 연구 배경
정책보고서를 시작하기에 앞서서 일본대중문화 개방이 나에게 갖는 의미를 생각해 보았다.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관한 정책보고서를 작성하기로 결심한 이유에는 그동안 내가 겪은 고충과 어려움이 계기가 되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서부터 일본문화에 대해 관심을 가
전략을 수립하지 않으면 안 되는 시기가 왔다. 기존의 사업분야는 혁신을 단행해야 했고 경쟁자가 없거나 아니면 경쟁자를 멀리 따돌릴 수 없는 분야로 진출하는 일도 시급해졌다. 그리고 이런 모든 전략의 수립은 바로 CEO의 몫으로 인식되기 시작했다. 마치 미지의 세계로 항해하는 선박을 책임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