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하고 소비자는 불만족을 느낀다. (부정적 불일치-불만족)
☞경우2: 소비자 B는 캐논 DSLR을 구매하기 위해 사용한 비용대비 사용 후의 제품성과가 작을수록 만족도가 낮아진다. (공평성 이론-불만족)
☞경우3: 소비자 C는 캐논 DSLR의 성능이 니콘사의 디지털카메라보다 성능이 부족하다는 것을 인지
Ⅰ. 서론
교육과정이 추구하는 인간상은 ‘21세기의 세계화․정보화 시대를 주도할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한국인 육성에 있다.’ 이러한 교육과정의 기본 방향의 틀 안에서 영어과 교육과정은 첫째, 개인차를 고려한 학생 중심의 영어교육. 둘째, 의사소통 능력을 중시하는 영어교육. 셋째, 활동과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통용하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미디어’에 집중한 의미로 CGM (consumer generated media, 고객 발신형 미디어를 말하며, 블로그, 소설 네트워킹 서비스, 동영상 등 소비자가 콘텐츠를 만들어 가는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
(3) UCC의 분류
UCC는 포괄적인 개념인 만큼 다양한 유형이
User Modified Contents),
사용자 재창조 콘텐츠(User Recreated Contents) ⟹ UCC로 통용
미국 ⟹ UGC(User Generated Contents)창작의 개념 강조
일본 ⟹ CGM(Consumer Generated Media) 고객 발신형 미디어
유투브닷컴 ⟹ UCC를 단순히 video 혹은 video clip이라고 부름
실제로 사용자들은 UCC라는 용어를 인지하지 못한
사용자가 콘텐츠 생산의 적극적인 주체 역할을 하는 프로슈머(Prosumer)로 거듭나면서 콘텐츠의 생산, 유통, 판매를 모두 아우르는 존재가 되었다. 그들이 직접 제작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해 내는 콘텐츠를 일컬어 ‘사용자 제작 콘텐츠(User Created Contents: UCC)’라 한다. 용어의 국적과 유래 대해서는 공식적
잦은 서버의 불안정으로 접속이 늦었으며 서버 정검과 DB 구축이란 명목으로 느닷없이 사이트를 막아 두는 등 사용자의 편의는 생각을 하지 않았지만 이러한 점들은 유료화를 시작하면서 많이 개선 되었으며 서버 정검도 정기적인 날자와 시간에 맞추어 하는 등 기본 환경을 최적화 하였다.
유형들(Types of Shopping Behaviors)
① 강박적 충동 쇼핑자 (Compulsive shoppers)
기분을 전환시키기 위해서 쇼핑을 하지만 쇼핑을 하고난 다음에는 더욱 기분이 악화만 된다. 그 감정을 벗어나기 위해 서 다시 쇼핑을 해야만 하는 쇼핑 자가 해당된다.
② 기념품 수집 쇼핑자 (Trophy shoppers)
장식품에 어울
청소년 약물남용 원인실태와
사회복지적 개입 방안
1. 청소년 약물남용에 관한 이론적 고찰
1.1. 약물남용의 개념
약물(Drugs)은 일반적으로 의학적 목적으로 사용되는 약품을 의미하는 개념으로 사용되기도 하나, 약품뿐만 아니라 인간의 정신 기능에 변화를 초래하는 물질 전반을 총칭하는 개념
서론
한국철도는 조직개편 외부적으로는 공사화 및 고속철도 개통이라는 커다란 변화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사용자의 급증 등으로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점점 다양화되면서 개별 맞춤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으며, 항공운송 등 경쟁 업체들의 대 고객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