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서 화려하고도 사용자의 흥미를 이끌어 내는 시각적 효과가 많다. 예술에서의 시각적 요소는 작가의 1차적인 표현으로 전통적인 방법에서부터 디지털을 이용한 방법까지 다양하다. 게임은 주로 상업적인 것이 중요하므로 재미와 흥미적인 요소를 가진 주제가 많으나, 예술은 작가의 생각과 컨셉이
공간에 시간성을 부여한 것으로 동영상과 같은 컴퓨터 애니메이션이라고 한다.
③ 영화
영화가 필름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과학적인 도구에 의하여 촬영되는데, 영화를 완성케 하는 4대 요소는 시나리오, 연출, 카메라(촬영), 편집 이다. 영화는 구상하고 있는 내용을 화면의 구도와 이미지를 필
공간에 흡수된 공간별 시스템으로 체계화 될 수 있을 때에 주거건축의 계획적 요소 기술로서 진정한 의미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과제에서는 현대의 유비쿼터스 아파트에 대해 심도있게 살펴보도록 하겠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유비쿼터스 시대의 주거공간을 보다 명확히 정의하기 위해여, 중
변화와 깊은 내적 세계를 표현할 수 있으며, 이러한 입체적 변화에 따라 공간적 효과와 더불어 생명감이나 동세, 시간성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입체표현의 특징을 들면 다음과 같다.
① 실제의 세계와 가장 가까운 3차원적이다.
② 주위의 거의 모든 것들이 입체표현의 매체가 될 수 있다.
③ 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