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영화는 다른 영화문화 형식은 물
론이고 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하는 디지털
애니메이션과도 다른 독특한 특성을 갖는다.
디지털영화 제작 원리는 4가지로 규정
디지털영화는 물리적 실제를 필름으로
촬영하지 않고 3d 기법을 활용해 만듬
2. 실사는 디지털로 전환되면 물리적 실제
와의 지
멀티미디어 사회에서의 영상은 사용되는 분야에 따라서 그 의미가 매우 다양하다. 그러나 방송과 통신분야에서 컴퓨터와 디지털, 광통신의 활용이 보편화되고 멀티미디어 산업이 본격화된 지금의 시점에서는 영상은 단지 전통적인 매체인 영화, 비디오, 텔레비전 등을 중심으로 정의하고 있어 뉴미디
4. 디지털 시네마, 과도기의 쟁점
현재 영화계에서 '디지털'의 사용영역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앞서 살펴봤듯이 비용의 절감, 촬영이나 편집과정에 있어서의 편리함과 신속성 등이 디지털영화가 갖는 이점으로 인해 디지털이 필름 작업을 대체하고 있다. 하지만 불과 10년 전까지만 해도 디지털
디지털 관련 유망 사업에 참여하면서 멀티미디어 시대를 견인해 나간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이로 인해, 소니 픽처스/컴퓨터/뮤직 엔터테인먼트 등 3사가 설립되었고J스카이B에 참여하게 되었다.
리제너레이션의 특징은 현금 흐름 중시, 새로운 R&D 체제 구축, 본사 기능 강화 및 브랜드의 역할
영화사가 광고료를 받고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사용하는 자동차, 의류, 가방, 신발 등에 특정회사의 상품을 소품으로 사용하여 광고효과를 얻게 하는 것으로 영화의 현실감과 브랜드의 리얼리티를 살려내게 한다. 따라서 영화나 TV드라마에서 협찬이라는 형태로 지원되는 제품과는 커다란 차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