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경기장을 찾은 사람의 절반에 해당한다. 그리고 공식 후원사를 제외한 기업들의 광고를 배격하는 그리스 정부 당국의 정책도 커다란 기여를 하였다. 이렇게 2억 달러 (약 2500억원)을 쏟아 부은 마케팅 비용으로 약 1조원의 효과를 보았다. 삼성에 대한 브랜드 호감도는 올림픽 전후로 5~6% 상승 하였다.
Ⅰ. 문제 정의
본 보고서가 다루는 정책문제는 ‘온라인 게임 아이템 현금거래 사기’이다. 국내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의 등장 이후 초기 아이템 거래는 게임 내 플레이어 간의 비 현금거래가 주된 방식이었는데, 점차 이것이 아이템↔현금 거래 방식으로 확산되기 시작했다. 이는 아
주도권을 네트워크 게임을 거쳐 온라인 게임으로 가져오는 결과를 낳았다.
이러한 온라인 게임 산업의 성장은 여러 가지 안정된 기반을 바탕으로 '황금알을 낳는 거위'라 불리우며 매우 빠른 성장을 보여왔으며, 또 우리나라 산업발전에도 이바지 했었음은 부인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