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형상이라고 한다(고후4:4-6.골1:15). 롬8:29/고전15:49/고후3:16-18/비슷한 사상 빌3:21 등의 바울은 하나님의 형상-εικων-이라는 말을 쓴다. 그리고 εικων과 어느 때는 동의어가 되는 μορφη-그리스도가 하나님의 형상(형태)-를 빌2:6에서 쓰고 있다. 그런데 이런 하나님형상-εικων-언어가 바울
하나님의 진리를 표현하는 가장 전형적인 방법은 설교나 신학적인 요약이 아니라 시와 묵시이며 이 모두는 문학적 형식이며, 상상력의 산물이라고 주장한다. 예를 들어 시편을 보자.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23: 1), “저가 바닷물을 모아 무더기같이 쌓으시며”(33: 6) “나를 눈동자같이 지키시고
것이 분명하게 이해되어야 한다. 믿음으로 말미암는 칭의를 통하여 사람은 하나님과 올바른 관계에 놓이게 된다. 이를 부인하는 자는 진정한 기독교인이라고 할 수 없으며 그리스도의 영광을 나타내지 못하고 오히려 그리스도와 그의 복음에 대한 적수(Anti-Christ)가 되며, 인간의 헛된 영광을
하지 않는 양면 속에서 과연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영적 존재인 인간이 어떠한 삶을 살아야 할 것인가에 대한 해답을 요구하고 있다. 또한 극단을 오가는 경건의 역사로부터 도출한 좌로 우로 치우친 영성이 아닌 성경의 기준으로부터 비롯된 진정한 경건으로 돌아갈 것을 요청받고 있다.
이론을 정립하고 체계화시킨 Dionysius Thrax는 문법책 Grammatike Techne라는 문법서를 저술하였는데 그는 이 책에서 문...
문법이론을 창안하여 언어학에 큰 공적을 세운 사람은 Aristotle(B.C 384-322)로서 그는 문의 구성요소를 분석하고 격(Case)의 개념을 설정해 놓았다. 1796년에는 Jones 범어 발견으로 비교언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