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반의 모피어스를 출시하였으며, 구글 역시 카드보드로 제작하는 초저가형 VR디바이스를 개발.
현재 가상현실(VR)은 교육(가상 현장 체험학습), 스포츠 중계(360도 캠을 이용한 직관 효과), 쇼핑 산업(물건 구입 시, 가상에서 360도 살펴볼 수 있는 것)등의 분야에서 활발히 개발되고 있음
2. AR의 시장
가오의 겐코 에코나 식용유
방법
식후 혈액 내 콜레스테롤 증가를 억제하며 체지방으로 축적이 되지 않음
후생성에서 특정보건용 식품으로 인정 받음
기능성 프리미엄 식용유
이 기름을 이용한 마요네즈도 출시
성공요인
시니어의 고지혈증, 동맥경화 같은 성인병을 편리하게 식품으로 치
Ⅰ. 서론
정보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있는 원격화상교육은 컴퓨터를 매개로 한 통신 네트웍을 기반환경으로 사용하여, 시간과 공간에 제한 받지 않는 다양한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하는 교수-학습활동과 개방된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기본적으로 최근 컴퓨터와 정보통신 기술의 급
Ⅰ. 개요
IMF관리체제를 몰고 온 경제위기는 외부환경의 일과성 충격에서 기인된 것이 아니라 국제경제질서의 근본이 바뀌는 환경의 구조적 변화에서 발생한 것일 뿐만 아니라, 그 동안 한국경제가 ‘고비용-저효율’이라는 구조적 취약성으로 유발된 총체적 실패-시장실패, 정부실패, 시스템실패,
학습자와 상호 작용하여 학습자의 지각과 학습활동에 도움을 주는 기술을 말한다. 실제와 가상 사이의 영역을 혼합현실(Mixed Reality)이라고 하며, 현실세계를 기반으로 가상세계가 합성되면 증강현실(AR)이라 부르고 가상세계에 현실세계가 합성되면 증강가상(Augmented Virtuality)이라 부른다(김진숙,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