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etitive Advantage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Sony의 경쟁우위 및 차별화된 강점을 도출한 결과 사운드가 경쟁우위
요소로 파악됨
Walkman NWZ-X1050 평가결과
Evaluation Index
가격
- Player들이 비교적 쉽사리 갖는, 가격 경쟁력에서 뒤쳐지지 않는가?
비슷한 성능의 경쟁자들에 비해 성능 대비 가격
음반의 역사
실제적인 음반의 역사는 1877년 에디슨이 세계 최초로 소리를 재생할 수 있는 기계를 발명하면서 시작되었다. 최초의 음반은 원통형의 실리니더에 얇은 박을 입혀 여기에 미세한 홈을 만들어 소리를 녹음한 모양이었다. 그래서 녹음된 소리를 듣기 위해서는 나팔모양의 스피커에 귀를 대
1. Mp3 디자인
저희 조는 mp3 플레이어의 디자인의 요소를 3가지로 나누고 각각의 좋은 디자인과 나쁜 디자인의 사례를 조사하였습니다.
첫째 요소는 시장성입니다. 전자 제품인 MP3플레이어의 목적은 어디까지나 많은 이익을 얻는 것이고 디자인이 MP3플레이어의 판매량과 연관되는 사례들을 조사하였
1) 편리성
☞ 삼성 블랙잭 폰의 성공사례와 냉장고TV의 실패사례 비교
◎ 성공사례 - 삼성 블랙잭폰(SCH-M620)
삼성전자는 26일 블랙잭이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면서 200만대 돌파를 눈앞에 뒀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스마트폰 중 단일모델로는 가장 많이 판매된 것이며, 연
컨버젼스(Convergence)의 사전적 의미는 한 곳으로 집합함, 집중성, 통합 등이며 수학용어로는 수렴이라는 의미로 통용된다. 하지만 컨버젼스는 단순한 통합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두 가지 이상의 업그레이드되거나 새로운 것이 재창조되는 것이다. 컨버젼스 열풍은 실로 다양하다. 우선 ‘디지털 컨버젼
1.디자인마케팅이란?
일반적 제품디자인은 산업화된 사회와 생산체계 속에서 생산되는 제품과
그환경을 사회.경제.기술.생태.심리적 측면을 총체적으로 고려하여 생산자와 소비자의 입장에서 창의적으로 계획하고 심미적으로 표현하고 구체화 시키는 활동이라고 정의된다.
실제 사회속에서 제
Corporate Design의 목표는 기업 정체성(Corporate Identity)을 확립하고 올바른 방향의 전략적 기업이미지를 만드는 것이다. Corporate Design을 구성하는 요소로는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Visual Communication Design), 제품시스템 디자인(Product System Design), 공간디자인(Space Design), 사이버스페이스 디자인(Cyberspace Design)
1. 서론 : SONY 기업 소개
오늘날 미국인의 40%는 SONY를 미국 회사로 생각한다고 한다.
SONY는 일본을 대표하는 전자회사로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이 막강한 전자산업의 리더역할을 하는 전자그룹이다. SONY는 워크맨(WALKMAN), 디스크맨(DISCMAN), MD플레이어(MD Walkman) 등의 휴대용 전자제품분야 뿐만 아니
1. 서론 : SONY 기업 소개
오늘날 미국인의 40%는 SONY를 미국 회사로 생각한다고 한다.
SONY는 일본을 대표하는 전자회사로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이 막강한 전자산업의 리더역할을 하는 전자그룹이다. SONY는 워크맨(WALKMAN), 디스크맨(DISCMAN), MD플레이어(MD Walkman) 등의 휴대용 전자제품분야 뿐만
:: 연구 대상 선정 이유 ::
SONY가 국내 MP3P 시장에 네트워크맨(SONY NW-E70/L)이라는 무기를 들고 진입했다. 어느 기업이 MP3P 시장에 진입했다고 생각한다면 큰 이슈가 되지 않겠지만, 그 기업이 혁신을 이끌어가는 SONY라는 점에서 WALKMAN 세대인 우리들의 주목을 끌기에는 충분했다. 21세기에 들어서서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