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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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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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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2008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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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년
1999년
1998년
1997년
1996년
1995년
발행기관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AND
간행물명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총
280
개 논문이 검색 되었습니다.
전체자료
무료자료
유체 시뮬레이션의 격자 내 상세도 향상을 위한 와류 입자 혼합 기법
윤종철 ( Jong Chul Yoon ) , 홍정모 ( Jeong Mo Hong ) , 김창헌 ( Chang Hun Kim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제14권 제4호, 1~5페이지(총5페이지)
TAG
유체 시뮬레이션
,
연기
,
와류입자법
,
Navier-Stokes 방정식
,
시뮬레이션 제어
,
Vortex Particle Method
,
Fluid Simulation
,
Smoke
,
Navier-Stokes
,
Simulation Control
연기 파티클에 대한 포톤 매핑 기반의 렌더링 기법
송기동 ( Ki Dong Song ) , 임인성 ( In Sung Ihm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제14권 제4호, 7~18페이지(총12페이지)
TAG
연기 파티클
,
볼륨 렌더링 공식
,
광선 추적법
,
포톤 매핑
,
파티클 맵
,
광도 맵
,
smoke particle
,
volume rendering equation
,
ray tracing
,
photon mapping
,
particle map
,
irradiance map
명확한 형태 표현을 위한 셀 쉐이딩
정재민 ( Jae Min Chung ) , 서상현 ( Sang Hyun Seo ) , 박영섭 ( Young Sup Park ) , 윤경현 ( Kyung Hyun Yoon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제14권 제4호, 19~25페이지(총7페이지)
TAG
카툰 렌더링
,
셀 쉐이딩
,
명확한 형태 표현
,
cartoon rendering
,
cel shading
,
apparent shape depiction
SPH 기반의 사각 스플렛팅 가시화 기법
신승호 ( Seung Ho Shin ) , 윤종철 ( Jong Chul Yoon ) , 이정 ( Jung Lee ) , 김창헌 ( Chang Hun Kim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제14권 제4호, 27~33페이지(총7페이지)
TAG
스플렛팅
,
SPH
,
사각뿔
,
파티클 데이터 가시화
,
splatting
,
SPH
,
quadrangular pyramid
,
visualization of particle data
협업 가상현실 기반의 분자모델링 교육 시스템
김정호 ( Jung Ho Kim ) , 이준 ( Jun Lee ) , 김형석 ( Hyung Seok Kim ) , 김지인 ( Jee In Kim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제14권 제4호, 35~39페이지(총5페이지)
TAG
협업
,
가상현실
,
분자모델링
,
세컨드라이프
,
Collaboration
,
Virtual Reality
,
VRMMS
,
Second Life
전통적 사진 기법에 기반한 컬러 영상의 흑백 변환
장혁수 ( Hyuk Su Jang ) , 최민규 ( Min Gyu Choi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제14권 제3호, 1~9페이지(총9페이지)
TAG
비사질적 렌더링
,
인지기반 렌더링
,
대비 필터링
,
닷징
,
버닝
,
non-photorealistic rendering
,
perceptually-based rendering
,
contrast filtering
,
dodging and burning
이미지 피라미드 기반 다층 높이 맵을 사용한 변위 매핑 기법
전영재 ( Young Jae Chun ) , 오경수 ( Kyoung Su Oh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제14권 제3호, 11~17페이지(총7페이지)
TAG
변위매핑
,
실시간 렌더링
,
GPU기반 광선탐색
,
Displacement mapping
,
Real-time Rendering
,
GPU based Ray Searching
아카데미상 영화에서 유체 시뮬레이션 기술
김명규 ( Myung Gyu Kim ) , 오승택 ( Seung Taik Oh ) , 최병태 ( Byoung Tae Choi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제14권 제3호, 19~30페이지(총12페이지)
TAG
유체
,
크리쳐
,
나비어-스톡스
,
모래
,
Fluid
,
Creature
,
Navier-Stokes
,
Sand
효율적인 피사계 심도 생성을 위한 두 가지 기법
서영선 ( Young Seon Suh ) , 임인성 ( In Sung Ihm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제14권 제3호, 31~46페이지(총16페이지)
TAG
피사계 심도
,
분산 광선 추적법
,
복사 휘도 캐시
,
후처리 방법
,
Depth of field
,
distributed ray tracing
,
radiance cache
,
post processing
발달장애인을 위한 혼합현실 기반 상황훈련 시스템
김성진 ( Sung Jin Kim ) , 김태영 ( Tae Young Kim ) , 임철수 ( Chul Soo Lim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8] 제14권 제2호, 1~8페이지(총8페이지)
TAG
혼합현실
,
손 검출
,
영상 정합
,
햅틱 렌더링
,
상황훈련 시스템
,
Mixe Reality
,
Hand Detection
,
lmage Registration
,
Haptic Rendering
,
Situation Training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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