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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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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4 개 논문이 검색 되었습니다.
발행기관 =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AND 간행물명 =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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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스트림 데이터 분석을 위한 시각화 가속 기술 및 시각적 분석 시스템 -
  정성민 연한별 정대교 유상봉 김석연 장윤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4호, 21page~30page(총10page) 
  실시간 분석, 스트림 데이터, Visual Analytics, 고속 시각화, 시각적 분석, Real-time analysis, Fast Visualization, Stream Data
복부 컴퓨터 단층촬영영상에서 다중 확률 아틀라스 기반 형상제한 그래프-컷을 사용한 신실질 자동 분할 -
  이재선 홍헬렌 나군호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4호, 11page~19page(총9page) 
  그래프-컷, 유사정합, 신실질 분할, 다중 확률 아틀라스, Renal parenchymal segmentation, Graph-cut, Multi-probabilistic atlas, Similarity registration
손 위치 트래킹 기반의 프로젝션 매핑 시스템 및 응용 -
  이청운 박상훈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4호, 1page~9page(총9page) 
  손 인식, 키넥트 센서, 미디어아트, 프로젝션 매핑, hand recognition, projection mapping, kinect sensor, media art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4호 목차 -
  편집부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4호, 33page(총1page) 
 
효과적인 혼합현실 장면 생성을 위한 고속의 광원 추정 기법 -
  신승미 서웅 임인성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3호, 89page~99page(총11page) 
  혼합 현실, 실시간 렌더링, light source estimation, Mixed reality, environmental light, 주변광, 광원 추정, real-time rendering
스마트폰을 이용한 사진 기반 가상 현실 노출 치료 시스템 개발 및 시험적 적용 -
  박종현 박진영 김광욱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3호, 75page~87page(총13page) 
  스마트폰, Head-mounted display, 가상 현실 노출 치료 요법, 사진 기반 가상 환경,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Photo-realistic Virtual Environment, Smartphone, Virtual Reality Exposure Therapy
미니어처 세트를 이용한합성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 -
  김재중 김민지 서지혜 김진모 정서원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3호, 63page~73page(총11page) 
  composed animation, 사실적 렌더링, 합성 애니메이션, realistic rendering, 제작 공정, miniature set, 미니어처 세트, production pipeline
물리적 특성을 고려한 빠른 번개 렌더링 -
  윤정수 윤성의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3호, 53page~61page(총9page) 
  번개 경로, 번개 렌더링, 번개, lightning, lightning path, lightning rendering
몰입형 전래동화 콘텐츠 제작을 위한 가상현실 기술에 대한 연구 -
  정기성 한승훈 이동규 김진모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3호, 43page~52page(총10page) 
  가상현실, oculus HMD, 립 모션, virtual reality, 유니티 3D, immersive contents, 몰입형 콘텐츠, 전래동화, 오큘러스 HMD, traditional fairy tale, leap motion, Unity3D
모바일 플랫폼 가상현실 콘텐츠에 적합한 게임패드/시선 기반 입력 처리 기술에 관한 연구 -
  이지원 김민규 전찬규 김진모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제22권 제3호, 31page~41page(총11page) 
  몰입감, 모바일 가상현실, gaze based interface, immersion, gamepad, 입력 처리 기술, 게임패드, input processing technique, 시선 기반 인터페이스, 멀미 현상, mobile virtual reality, motion sick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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