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문제 정의
본 보고서가 다루는 정책문제는 ‘온라인 게임아이템 현금거래 사기’이다. 국내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의 등장 이후 초기 아이템 거래는 게임 내 플레이어 간의 비 현금거래가 주된 방식이었는데, 점차 이것이 아이템↔현금 거래 방식으로 확산되기 시작했다. 이는 아
게임 개발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즉, 능력 있는 사람들이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여 주는 것이다. 개개의 존재가치, 업무를 존중하는 업무환경과 자기개발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을 해주며, 나이차이, 학벌차이, 성별차이, 경력차이를 없애고 직원, 관리자와의 상호교환, 의사소
Ⅱ. 주제 개요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을 이용한 실시간 게임으로서 PC기반의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구분된다. 현재에 이르러 콘솔 게임 또한 온라인 기술이 접목되고 있다. 각종 기술의 발달과 정보의 파급력 덕분에 온라인 게임은 시간과 공간적 제약을
게임의 대표적인 예로는 울티마 시리즈, 디아블로,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등이 있다.
▶ 어드벤처 게임
어드벤처 게임은 이미 짜여진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게이머가 주인공 캐릭터를 조종하면서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게임이다. 어드벤처 게임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숨겨진 아이템을 찾아야 하
연결된 세계는 지구촌이라는 개념 위에 전자 지구촌이라는 개념을 이루게 되었다. 이렇게 발전된 인터넷의 보급으로 인하여 청소년들에게 많은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인터넷 게임이 확산되었다. 그럼 인터넷 게임 중독이라는 새로운 사회문제를 만들어낸 인터넷 게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다.
게임에 대한 몰입도 및 로열티가 높아야함
부분유료화
- 카트라이더, 스페셜 포스 등 주로 캐주얼게임의 수익모델
- 치장 아이템, 기능성 아이템 등 주로 아이템 판매위주
- 게임 밸런스를 해지지 않는 범위
- 비고정적인 수익
PC방 유료화
- PC방 게임별 정액제 및 정량제
- 가입PC방으로부터의
게임 수익모델
정액제
계정비를 받는 방식
MMORPG 게임에서 사용하는 모델
이용자 수에 대한 고정적 수익 기대
대표 : AION, WOW,리니지
PC방만의 특별 기능을 제공함
게임사와 PC방 간의 Win-Win 전략
대형게임사의 과도한 요구
넥슨게임, 한게임, 넷마블
부분유료화
게임내 아이템,
들어가며... Main Dish
온라인 게임 산업의 현재모습 ... Soup
인터넷 환경의 발전에 따른 PC 온라인 게임산업의 발전
온라인 게임이란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즐기는 게임을 말한다. 온라인게임의 기기적 특징에 따라 콘솔(console : 비디오 게임) 온라인 게임과 PC 온라인 게임, 모바일 온라인 게임 등
Security
▶고객 신분 확인
▶출입금지자의 출입통제
▶영업장사고 사전예방 및 사고 관리
▶영업장 불량고객 관리
Cage Cashier
▶출납업무
▶테이블/슬롯머신 드롭박스 교환 업무
▶환전업무
칩스관리
▶칩스/카드 운영 및 관리
▶위조칩스 및 위조카드 감시
<카지노 종업원의 직급명칭과 업무>
게임치고는 중독성이 엄청 강한 게임이라 사람들이 취미와 멀게 장시간 게임을 하는 그런 게임입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기 때문에 현금거래도 활발하고 그 어느 게임보다 현금으로 가치가 높은게 리니지입니다. 그리고 게임상의 아이템이나, 몬스터 등을 보면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는 판타지성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