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사물의 여실한 존재방식’을 보여주지 못한다면서 세속적인 체계 내에서만 성립하는 궁극적이지 못한 방식이라고함.
‘여래의 씨앗’이라는 의미로, 여래의 기능태를 가리킴.
수행도의 실천을 통해 붓다가 될 수 있는 근거이자 기반.
모든 존재에 대한 절대적 긍정의 관점에서 출발
수행하여 오늘에 이르렀던 바, 해방이후 가장 급속한 사회변동의 틀 속에 있는 한국사회의 큰 흐름 속에서 이제 하나님의 교회도 다양한 사회적 요구에 직면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사회적 요구들의 양태는 보다 우리의 한국적 정서 속에서 기독교의 자리매김을 새롭게 해야 한다는 도전으로부터 ‘
Ⅰ. 서론
요즘 같은 불경기를 쉽게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그리스도를 우리 가정 공동체의 몸으로 인정하는 일이다. 이 어려운 현실을 정면돌파할 수 있는 기독교적인 방법은 자신을 해결사로 믿는 착각에서 벗어나는 일이다. 자신이 문제해결의 열쇠를 쥔 주인공이란 착각에서 벗어나는 일이다.
전체와 구별해서 오로지 부분으로서 이해했으며 그에 반해 기독교는 개체를 유와 직접적이고 무차별한 통일성 안에서 이해하였다. 기독교에서 개체는 직접적인 섭리의 대상이다. 즉 신적 존재자의 직접적인 대상이었다. 이교도는 개인의 섭리를 유, 법칙 그리고 세계질서를 매개로 해서 믿었다.
Ⅰ. 이스라엘의 지형
이스라엘은 지중해변의 동쪽에 길고 좁은 땅에서 1948년에 독립국가로 설립되었다. 경상남북도 정도의 면적에 인구 600만(유대인 500만 아랍인 100만 정도)으로써 우리나라의 1/10정도의 규모이다. 면적의 중앙부 및 동쪽 대부분은 사막이나 돌로 덮여진 산들로 쓸모없는 땅이고 동쪽
Ⅰ. 그리스도(예수그리스도)의 중재대언사역
승천하신 그리스도께서 성부의 우편에서 자기 백성의 보혜사와 대언자로서 하시는 사역은 그들과 하나님 사이에 중재하시는 일이다. 「중재하는 것」의 히브리어 「파가」(ענפ)는 본래 「치는 것」 을 의미하였고 후에 좋은 의미로 사용되어
시작되는 것이지만 그 갈등은 인간과 인간 자신의 본질과의 갈등이다. 만일 종교의 대상인 신적 본질(존재자)이 실제로 인간의 본질 이외의 본질이었다면 분열이라든가 같등은 일어날 수 없었다. 분열은 나누어져 있기는 하지만, 하나이어야 하고 또 하나일 수 있는 본질사이에서만 생기는 것이다.
IMC 활동제언
고객만족도 증가에 주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보다는 고객 만족도 증가를 위한 전략 수립
매장 별 가격을 통일화 시킴으로써 고객 불만을 최소화
- 매장 직원의 서비스 교육 증대
차별화를 통한 ‘파리’를 연상시키는 이미지 구축
베이커리 업계 선두기업이미지 구축
‘파
Ⅰ. 십자가신학
신학에 있어 십자가가 중심이다. 십자가야말로 인본주의와 상대주의의 늪에 빠져 참된 방향과 목표를 상실한 이 시대에 유일한 구심점이다. 오늘날 그리스도인들과 교회가 진리의 올바른 방향을 잃어버리고 `혼돈의 늪에서` 허우적거리는 이유는 바로 이 십자가의 `중심점`으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