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배경
시대가 갈수록 미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 이제는 여자에만 국한되었던 미의 추구가 그 경계를 넘어 남성들에게도 주요 관심사가 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장기화된 경기불황은 경제적 능력이 전에 비해 나아질 것이 없게 만들었고, 특히 미적 추구에 관심이 가장 높으면서도 그
1. 연구대상 선정동기
우리 끝내주조가 관심을 가진 것은 경영의 여러 분야 중에서 마케팅 분야였다. 마케팅이라는 것은 기업이 실적을 올리고 유지,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는 가장 큰 원동력이기 때문이다. 요즘 들어 마케팅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실제로 최근 3M이 전 세계
레포트를 통해서 중국시장에 진출한 한국기업에 대해 좀 더 세부적인 분석을 시행하고자 한다. 그래서 선정한 기업이 Lock&Lock 이다. Lock&Lock 은 여느 가정집에나 적어도 한 개씩은 필수적으로 구비하고 있다. Lock&Lock 은 중국에 진출한 여러 기업 중 하나로 여러 가지 생각을 하면서 Lock&Lock이 2004년 중국에
신세대 문화로서의 보드게임의 확산을 보드게임의 게임 내적 특성과 보드게임카페로 대표되는 사회 ․ 경제적 배경, 기성세대에서의 보드게임에 대한 인식 등을 살펴보는 것을 통해 그 현상의 특징을 이해하고, 신세대와 신세대 문화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