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2 환경 분석
공유가치(Shared value) : 어떤 국가에서 생산되더라도
동일한 품질 유지, 인간 존중 경영, 기술 발전에서의 선구자.
2. 구조(Structure) : 독립적인 경영권한 부여
3. 구성원 (Staff) : 구성원끼리의 친밀감 권장, 구성원들 사이의 평등 중요시
4. 기술 (Skill) : 첨단 기술 및
소재선정이유
2000년2월 PS2 출시 후 5년여 경과…
2007년11월 PS3출시…
PS3출시 이후 많은 사람들ㅇ의 기대와는 달리 경쟁 제품인
MS사의 Xbox 360과의 경쟁에서 고전..
ㄴNintendo의 wiㅑI 판매량에도 미치지 못함..
Queuing for PS3 –발매 당일
방송매체에 줄서는 모습 노출, 광고 효과
그
들어가기에 앞서…
* PS란 무엇인가
SCE가 1994년 출시한 비디오게임기이다. 처음에 PS라는 상표명으로 출시된 이래 PS1,2를 거쳐, 2006년 11월에는 아시아 전체에 PS 3이 출시 및 발매될 예정이다. PS1은 텔레비전에 연결해 텔레비전 화면으로 게임을 보며 전용 컨트롤러로 하는 비디오게임기이다. 기존 게임
1. 서론
1.1 주제 선정의 이유와 목적
얼마 전 국내에 PS3가 발매 되었다. 게임을 좋아하고 이쪽 분야에 종사하고 싶은 필자에게 있어 이 주제는 매우 흥미로운 것이다. 이 조사를 통해 PS3의 국내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논해본다.
1.2 연구방법
인터넷을 통한 검색이 주를 이룬다. 이미 발매된
PS)이라는 획기적으로 발전된 비디오 게임기를 내 놓았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PS의 인기는 후속 작인 PS2까지 계속 되었다. PS2 역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대중들에게 PS3 출시에 대한 기대감은 대단했다. 하지만 정작 PS3가 발매된 이후에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예상과는 달리 PS3는 경쟁 제품인 MS사
● 선정배경
- 세계 게임기 시장의 선두주자 소니의 PS2 -
우리나라를 제외하고 전 세계적으로 게임 시장은 게임기 시장이 PC게임 시장을 월등히 앞서고 있다. 이미 가정용 게임을 하나의 문화로 인정하고 있는 세계인들 에게는 새로운 게임 하드웨어의 발표는 말 그대로 새로운 문화의 등장으로 인
우선 생각하는 라이트 유저들을 노릴 수 있는 시장으로 1번 시장과 마찬가지로 꾸준한 구입을 생각하기 힘든 시장이다.
(5) 게임 생활에 충실하면서 디자인까지 보는 시장이라 할 수 있다. 2번시장과 함께 정통적
인 3세대 가정용 게임기를 표방하는 ps3라면 반드시 잡아야 할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수 있다. 이러한 정보통신의 발전으로 인해 저작권법은 과거와 다른 환경 속에서 여러 가지 도전을 받고 있고 따라서 적극적으로 변화시켜 나가야 할 필요성이 있다.
여기에서는 우선 저작권법이 무엇인가를 알아보고, 최근 진행중인 ps2-pc호환기기의 저작권 공방에 대해 몇 가지 살펴보고자 한다.
1.소니 PS(플레이 스테이션)의 간단한 역사
1990년대 32비트 가정용 게임기 시장이 성황을 누리고 있었을 때 가정용 게임기 시장에 처음으로 뛰어들기 시작한 소니는 세가와 닌텐도라는 거대한 게임회사들 사이에서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우려되는 상황 속에서 결국 최대의 게임메이커로 등장하게 되
I. 들어가며...
각 시절을 대표하는 무언가가 그 시대를 결정짓는 것 같다. 지천에 널린 돌을 도구로 사용하던 석기시대, 청동이라는 새로운 금속의 출현과 함께 도래한 청동기시대, 한 단계 진일보된 기술로 다루어야 했던 철을 사용하던 시절을 철기시대라고 칭하기까지 도구로만 규정할 수 있었던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