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ONEVA FUSHI 리조트의 선정 이유
2. 리조트의 개요
3. 리조트의 운영 컨셉
4. 객실과 부대시설
5. SONEVA FUSHI의 프로그램
6. SWOT분석
7. 향후 방안 및 변화하는 리조트의 추세
◎ 부록
1. SONEVA FUSHI 리조트의 선정 이유
관광학을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평소에도 리조트나 호텔에 관심이 많아서 종종 여행사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리조트나 호텔의 정보를 찾아보곤 했었다. 그러다가 이러한 리조트에 대한 과제를 받게 되었고 그래서 계속 찾다가 이 소네바 푸시에 대한 정보를 보게 되어 이러한 리조트라면 소개할 만 하다 해서 선정하게 되었다. 여러 가지 정보를 보다 보니까 한국의 리조트에서는 볼 수
1. 개요
(1) 연구배경
(2) 목표
(3) 프로그램 개괄
2. 프로그램 설명
(1) 프로그램 개요
(2) PROCESS
(3) VBA 프로그램 설명
3. 결론
(1) 총평
(2) 한계점
◦ 온라인 게임은?
- 전화나 케이블 등으로 컴퓨터와 외부 시스템을 연결하여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말한다. 흔히 머드(MUD; Multiple User Dialogue 혹은 Multiple User Dungeon)게임, 머그(MUG; Multiple User Graphic)게임이라고 한다.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활성화된 게임으로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에 프로그램을 설치해 두고 서버에 접속해 즐길 수가 있다.
◦ 구입배경
Ⅰ. 기업명 및 기업사명
- 기업명 및 의미
- 기업사명
- Elevator Test
Ⅱ. 종족발견 및 산업분석
- 종족발견 프로세스
- 산업분석
Ⅲ. 비즈니스 모델(Business Model) 디자인
- 비즈니스 구조(Business Structure)
- 수익성 모델
- 디자인 8요소 평가
- 사업성 평가
- 예시
Ⅳ. 재무적 전망 (Financial Outlook)
1. 기업명 및 의미:
는 유비쿼터스(Ubiquitous) 또는 소비자인 당신(You)을 의미하는 "U"와, 여가를 이용한 레저활동을 의미하는 "holiday"의 결합으로 결정한 기업명이다. 언제 어디서든지 고객의 레저, 특히 레포츠 활
Ⅰ. 국내 할인점 시장의 현황
Ⅱ. 국내 할인점의 성장현황
Ⅲ. 할인점 성장배경과 고객속성의 변화
Ⅳ. 주요 계열사의 시장점유율의 변화와 배경/요인
Ⅴ. 상위 주요 기업의 경영전략
Ⅵ. 국내 할인점의 문제점 및 발전 방안
참고자료1) 할인점의 개념
(1) 저가 다품목을 판매하는 소매점
할인점은 유통구조의 합리화를 통해서 저가로 상품을 판매하는 업태로 정리 할 수 있다. 할인점은 일반적으로 소매점에서 거래되는 통상적인 시중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규모 점포로 정의된다. 여기서 대규모 점포라 함은 매장면적 909평 이상인 점포를 의미(유통산업 발전 법)한다.
(2) 할인점의 특징은 대량구매, 대량진열, 저마진 고회전, 셀프서비스, 최저투자등 생산,
Ⅰ . 백화점의 개념과 특징
Ⅱ . 백화점 현황
Ⅲ . BIG3의 시장점유율 변화
Ⅳ . 백화점의 발전 및 전개 과정
Ⅴ . BIG3의 전략
Ⅵ . 백화점의 문제점
Ⅶ . 외국 백화점의 전략
Ⅷ . 백화점의 발전전략 및 전망
Ⅸ . 참고문헌
Ⅻ . 부록
1. 백화점의 개념
1997년 제정된 유통산업발전법상의 정의에 따르면 백화점은 매장면적 4,000㎡(약1,210평) 이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현대적 판매시설과 소비자 편익시설이 설치된 직영 위주의 형태로 운영되는 매장을 의미한다.
판매촉진, 서비스 향상, 경영 및 회계의 합리화 등을 위하여 상점 조직을 상품별·고객별로 부문화하고, 이를 통합적인 기업으로 경영하는 대규모 소
Ⅰ. 서론
Ⅱ. 본론
1. 소비자 구매행동으로서의
문화적요인
2. 문화적 요인으로서 스포츠
3.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4. 스포츠마케팅의 목적과 이유
5. 스포츠마케팅의 효과
6. 다국적 기업의 스포츠마케팅 사례
7. 삼성과 LG의 스포츠마케팅
Ⅲ. 결론
※별첨
- 참고문헌
현대사회는 전반적인 국민생활의 향상으로 인하여, 여가활동에 소요되는 지출의 증가는 물론 개인의 자아실현이나 즐거움의 추구에 대한 욕구가 상대적으로 증가하게 되었다. 이에 여가활동은 단순하게 취미생활이나 가사일, 직업 등 자신들의 생활속에서 남는 시간을 떼우는 식의 인식에서 벗어나 여가활동을 통해 좀 더 나은 삶
Ⅰ세븐 일레븐 ‥‥‥‥‥‥‥‥‥‥‥
1. 회사개요
2. 점포현황
Ⅱ편의점 현황 ‥‥‥‥‥‥‥‥‥‥‥
1. 점유율 및 점포수 현황
2. 상품별 매출, 구성, 매출 현황
ⅢPOS 시스템 ‥‥‥‥‥‥‥‥‥‥‥
1. 매장구성
2. POS 체계도
Ⅳ유통정보시스템 ‥‥‥‥‥‥‥‥‥
1. 유통정보 시스템
2. 점포 종합정보 시스템
3. 종합 관리시스템
Ⅴ유통정보화 추진전략 ‥‥‥‥‥‥‥
1. 복합 매장화
2. 가격인하 전략
3. 레이아웃 전략
Ⅵ문제점 및 평가 ‥‥‥‥‥‥‥‥‥
1. 문제점
2. 평 가
2. 가격인하 전략
할인점 수준의 파격적 가격을 제시하고 묶음판매를 선보이는 등 가격 잡기 전략을 구사해야한다. 점포수가 늘고 바잉파워가 세지면서, 가격